사진·Picture/여행

Nashville-Memphis Trip, Tennessee [2/9~2/12/2023/3박4일] #4

NaNo+AlphaGo 2023. 2. 18. 09:43

파머스마켓(NashvilleFarmers' Market) 

주차: 박물관 주차장, NFM 주차장 1열과 2열, 6열과 7열은 2시간 제한 주차가 됩니다.

"1800년대 초에 설립된 내쉬빌 파머스 마켓은 테네시 주립 박물관과 바이센테니얼 몰 주립 공원에 인접한 내쉬빌 시내의 도시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연중 내내 운영되는 이 시장은 농부, 장인 및 소기업에 소매 공간을 제공합니다. 우리 시설에는 2개의 지붕이 있는 야외 창고, 컨테이너 농장, 24,000평방피트의 정원 센터, 요리 인큐베이션 센터 및 24개의 레스토랑과 상점이 포함된 국제 푸드 홀이 있습니다."      

 

우리의 야외 야외 농장 창고는 연중 내내 150명 이상의 농부, 장인 및 소기업의 집 역할을 하는 2개의 지붕이 있는 대형 창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쇼핑객은 목장주, 낙농업자, 치즈 제조업자, 제빵사, 식품 장인, 공예가, 벼룩 상인은 물론 꿀, 잼, 젤리 등과 같은 농장 직판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 과일 및 채소 농부들에게 가장 바쁜 계절은 5월에서 11월까지의 최대 성장기입니다. 4월이 시작되면 고소한 봄 나물과 달콤한 딸기가 헛간을 가득 채웁니다. 6월과 7월과 같은 성수기에는 복숭아, 토마토, 단옥수수, 수박 등이 있습니다. 가을은 11월 수확이 끝나기 전에 호박, 스쿼시, 더 많은 토마토, 순무 채소를 가져옵니다. 우리가 방문한 시기는 이지역의 가장 비수기여서인지 2/3 정도의 가게는 아예 영업을 하지않고 있었습니다.

 

Southern Barbecue-Most popular dish - Martin's Bar-B-Que Joint

이 지역에서 가장 핫한 치킨, 타코, 버거와 함께 "통돼지 통구이 바비큐"로 유명한 대형 로드하우스 스타일 식당입니다. 

미국 전역에 바비큐로 유명한 지역이 몇 군데 있는데 테네시도 그 중 하나입니다. 내쉬빌에서는 군침이 도는 브리스킷, 소스를 듬뿍 바른 갈비, 상상할 수 있는 최고의 풀드 포크를 판매하는 다양한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많은 곳에서 자체 소스를 만들어 사이드로 판매하므로 집에 가져가서 돼지고기, 닭고기 또는 쇠고기 부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BBQ 감정가라고 생각한다면 내슈빌에서 매우 행복할 것입니다.

 

아래의 메뉴는 이 식당의 대표 메뉴인 통돼지 BBQ로 조합한 Meat&Three(3) 입니다
내쉬빌에서 시작된 또 다른 남부 전통인 Meat & 3 레스토랑은 고객이 한 종류의 고기(돼지고기, 쇠고기, 닭고기, 햄 등)를 선택하고 페어링할 세 가지 사이드(반찬)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식당입니다. 여기에는 맥&치즈, 감자, 옥수수, 야채 또는 기타 여러 항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본인이 좋아하는 음식으로 조합한 완벽한 접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주문 후 바로 구워주는 명품 BBQ 이었습니다.

이 지역 맥주인 Homestyle IPA와 함께한 치킨 윙도 다른곳과는 차별이 있는 식감 이었습니다

 

L27 ROOFTOP Lounge - Best View of Skyline 

내쉬빌의 분주한 시내의 The Westin Nashville Hotel 건물 27층 라운지에 위치한 L27 RooftopLounge는 긴장을 풀고, 홀짝이고, 음미할 수 있는 도시의 이상적인 휴양지입니다. 눈부신 햇살이 내리쬐는 스카이라인 전망, 신선한 공기와 가벼운 스낵을 즐길 수 있는 상쾌한 야외 테라스, 친밀한 대화와 잘 만들어진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아늑한 실내 라운지로 2016년 11월 1일에 처음 문을 연 L27은 탁 트인 스카이라인 전망을 제공하는 내쉬빌에서 가장 높은 옥상 라운지로 남아 있습니다.  

호텔 로비에 장식된 Green+Lights

이곳에서의 일몰은 내쉬빌 최고의 Sunset point!

때 맞춰 라운지의 서쪽 명당이 비어있는 행운으로 최고의 일몰을 보는 호사도 누려봅니다.

27층 에서 내다보는 Nashville의 야경

이곳 내쉬빌의 Land Mark 인 AT&T 빌딩으로, 별칭인 "배트맨(Batman)빌딩" 으로도 불리고 있습니다.(양쪽의 뿔로 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