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ute
Silver Comet Trail 은 조지아 주 북서부에 있는 61.5 마일의 철도 트레일(Rail trail) 입니다.
Silver Comet Trail은 1947년부터 1969년까지 지금과 같은 경로를 횡단한 Silver Comet 여객 열차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조지아주 Smyrna에서 시작 하여 Cobb , Paulding 및 Polk 카운티 를 통해 서쪽으로 달리고 Alabama 의 Chief Ladiga 로 계속됩니다.
Silver Comet Trail은 조지아주 Smyrna의 Mavell Road Trailhead에서 시작하여 Cedartown과 Esom Hill Trailhead 근처의 Georgia/Alabama 주 경계선에서 끝납니다. 조지아/앨라배마 주 경계에서 Silver Comet Trail은 33마일 길이의 Chief Ladiga Trail과 연결됩니다. Silver Comet과 Chief Ladiga는 모두 버려진 철도 위에 건설된 완전히 포장된 철도 트레일 입니다. Silver Comet과 Chief Ladiga 트레일을 합친 길이는 조지아주 Smyrna에서 Alabama주 Anniston까지 포장된 94.5마일로 추정됩니다.
이 이 조용하고 동력이 없는 트레일은 보행자, 등산객, 자전거 타는 사람, 롤러블레이더, 말, 개를 데리고 걷는 사람을 위한 것이며 대부분 휠체어 접근이 가능합니다. 특히 이 트레일은 지역적으로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과 달리기 선수들이 훈련하거나 휴식을 취하기에 이상적인 목적지로 현지에서 알려져 있습니다.
Silver Comet Trail의 동쪽 끝을 Cobb 카운티 내의 더 큰 트레일 네트워크에 연결하려는 미래 계획이 진행 중입니다. 일련의 트레일이 Silver Comet을 북부 Cobb 카운티, Cherokee 카운티, Chattahoochee 강, Atlanta Beltline 트레일 시스템 및 결국 조지아 트레일 시스템 전체의 다른 트레일로 연결합니다.
The Chief Ladiga는 앨라배마주 애니스톤까지 6.5마일을 추가로 확장하여 Amtrak 역에 접근할 수 있게 하고 애틀랜타 및 Amtrak 라인을 따라 다른 도시로 돌아갈 수 있는 경로가 될것입니다. 결국 조지아와 앨라배마는 인접 주와 연결되어 상호 연결된 전국 트레일 네트워크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역사
Cedartown은 카운티가 생성된 1851년 이래로 Polk 카운티의 소재지였습니다. Cherokee and Creek 아메리카 원주민은 처음 Cedar Valley로 알려진 지역에 거주했습니다. 아메리카 원주민이(인디언) 눈물의 길로 쫓겨난 후 1830년대에 체로키 사람들이 그곳에 마을을 세웠습니다. 그 정착지는 그 장소 근처의 붉은 삼나무 목재를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 정착민 중 가장 유명한 사람은 As Prior였습니다. 지역 전설에 따르면 Big Spring에 대한 물 권리는 Cherokee 청소년과 함께 경주를 하던 지역 백인 소년에 의해 백인 정착민을 위해 획득되었습니다. 전설의 일부 버전은 봄에 대한 권리가 볼 게임에서 Creek 사람들로부터 Cherokee 사람들에 의해 획득되었다고 말합니다. "Big Strickland"는 Prior가 1852년 새로 허가된 도시에 인접 토지 10에이커를 양도했을 때 "Cedar Town"이 되었습니다. Van Wert(현재 Rockmart에서 1마일)가 원래 카운티 소재였으며 Cedar Town은 나중에 카운티 소재지가 되었습니다.
남북 전쟁 중 시더 타운은 북군이 침범했을 때 대부분의 시민들로부터 버림을 받았습니다. 이 도시는 1865년 Hugh Judson Kilpatrick 장군의 북군에 의해 불타버렸고 마을 외곽에 세워져 있는 방앗간 하나만 남았습니다.
1867년에 이 도시는 조지아주에 의해 Cedartown으로 재승인되었습니다. 산업 비즈니스의 유입은 굿이어(Goodyear) 및 기타 직물 공장 및 제철소가 도시 서쪽의 현재 Cedartown 산업 단지 또는 그 근처에 나타나면서 주로 면화를 기반으로 한 경제를 강화시켰습니다.
산업 및 여객 철도 서비스는 20세기 초 Cedartown에 추가되었습니다. Main St.는 Cedartown을 테네시주 채터누가와 조지아주 콜럼버스와 같은 대도시와 연결하는 주요 남북 자동차 도로인 미국 국도 27번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미국 27번 도로는 시더타운과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278번 국도와도 교차합니다.
Goodyear Tire and Rubber Company는 Cedartown에 대규모 섬유 공장을 건설했으며 현재 Goodyear Village로 알려진 공장 노동자를 위한 대규모 주거 지역도 건설했습니다.
최근에 Georgia Rails to Trails 프로젝트는 이전 Seaboard Air Line의 대부분을 조지아 북서부의 많은 도시를 연결하는 연방 및 주 자금 지원 공원인 Silver Comet Trail로 전환했습니다. 이전 Seaboard Air Line, 현재 CSXT, 트랙은 Rockmart와 Cedartown 사이에서 여전히 제자리에 있으며 두 도시의 철도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전 SAL 지선을 통해 조지아주 Cartersville의 이전 L&N 라인과 연결되어 현재 조지아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더타운의 메인 스트리트는 1890년대 건축물을 인정받아 국립사적지로 등재되어 있습니다. 1970년대에는 기차역, 교회, 고등학교, 메인 스트리트의 극장 등 많은 구조물이 철거되었습니다.
2017년 1월, 포크 카운티 종합 계획은 향후 10년 동안 Cedartown의 새로운 인도, 거리 공원 및 포장 도로의 수리 및 건설에 대한 투자를 하기로했습니다.
Rockmart Bridge
Rockmart Bike Trail 시작점
Cedartown 엤 역사 건물
오늘의 통계는 거리 28.36마일/고도상승 1250 피트/총시간 4시간40분이었습니다
'사진·Picture > 2023'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chran Shoals Trail via South TH-Chattahoochee River National Recreation Area 4/29/23 (0) | 2023.05.01 |
---|---|
Sawnee Mtn-Indian Seats 4/26/23 (0) | 2023.04.28 |
Holcomb Creek Falls 4/21/23 (0) | 2023.04.23 |
Three forks trail(Holcomb Creek slot canyon) 4/21/23 (0) | 2023.04.22 |
Rainbow Falls via Caesar's Head State Park S.C. 4/19/23 (0) | 2023.04.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