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uel Antonio Trip 4/7~4/10/2023(3박4일)
이 보호 지역은 코스타리카 관광청(ICT)에서 비즈니스 관리, 경제 및 문화적 영향, 환경 영향 및 지속 가능성 영향과 같은 분야의 여러 지표를 준수하여 최고 수준인 엘리트 레벨의 야생동물 보호 지역(공공 및 민간)에 대한 관광 지속 가능성 인증(CST)을 받았습니다. 엘리트 레벨을 획득하려면 국립공원은 평가 대상 83개 항목 각각에 대한 개선 및 지속성, 외부 영향 지표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했음을 입증하고 증거를 제시해야 자격을 획득할수있습니다.
야생동물로 둘러싸인 하이킹 트레일과 천국 같은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은 오감을 사로잡을 수 있는 옵션입니다.
해변의 마법과 숲의 녹음이 한곳에 모이면 그 결과는 자연의 낙원입니다. 마누엘 안토니오 국립 공원이 가장 많은 국내외 관광객을 맞이하는 야생 동물 보호 구역이라는 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이 공원에는 해변 외에도 멸종 위기에 처한 동식물이 공존하는 매우 습한 열대 우림, 맹그로브 늪, 해양 환경, 섬, 14헥타르 규모의 라군 등이 있습니다. 조금만 걸어가면 원시림을 통과하는 여러 트레일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또한 숨막히는 바다의 경치를 감상하고 항상 볼 수 있는 야생동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누엘 안토니오 국립공원은 산호세에서 남쪽으로 157km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정문은 케포스에서 동쪽으로 7km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Punta Catedral Trail은 방문객에게 일시적으로 폐쇄되어 있습니다.
참고: 2021년 5월 4일부터 입장을 위해 줄을 서기 전에 티켓을 온라인으로 구매해야 합니다 ! 그리고 공원은 월요일 대신 화요일에 휴무입니다. 마누엘 안토니오는 Ticos와 함께 가장 인기있는 국립 공원입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입구 역에서 쉽게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는 때묻지 않은 해변입니다. 돌출된 야자수는 공원을 둘러싼 콘도, 바, 디스코, 호텔 및 레스토랑에서 벗어나 상쾌한 휴식을 선사합니다.
장관을 이루는 해변 외에도 마누엘 안토니오는 코스타리카에서 저지대 열대우림으로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수 킬로미터의 매우 잘 관리된 트레일을 제공합니다. 벌목과 농업은 중앙 아메리카의 전체 태평양 연안을 따라 열대 우림(열대 저지대 습윤림)의 중요한 두 지역만 남겼습니다.
마누엘 안토니오의 우림 & 야생동물
빽빽하고 활기찬 숲은 구아시모 콜로라도, 마드로뇨, 세니자로, 삼나무, 메뚜기(멸종 위기에 처한 검은 메뚜기 포함), 소, 덩굴과 덩굴로 연결된 비단 목화 나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안을 따라 만사니요, 해변 아몬드(동인도 제도에서 수입), 커피, 코코넛 야자나무가 섞여 있습니다. 입구 근처에는 맹그로브의 작은 지역은 레드, 버튼우드, 화이트의 3종을 자랑합니다.
포유류
붉은등다람쥐원숭이(mono tití)는 코르코바도와 마누엘 안토니오에서만 살아남는 큰 매력입니다. 공원은 실제로 생존 가능한 개체들을 지원하기에는 너무 작으며 원숭이는 지역 학교 어린이가 후원하는 도로 위의 공중 다리의 도움을 받아 주변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흰얼굴꼬리감는원숭이(카라블랑카), 거미(콜로라도), 망토 고함 원숭이(콩고)는 일반적으로 먹이(야생동물에게 먹이를 주는 것은 불법)를 찾기 위해 입구 주변을 서성입니다.
두발 및 세발가락 나무늘보(perezosos de dos/tres dedos), 너구리(mapache), 흰코코아티(pizote) 및 아구티스(guatusa)는 흔한 포유류입니다.
조류
350종이 넘는 새들이 마누엘 안토니오의 집이라고 부르며 더 많은 새들이 공원을 방문합니다. 해안에서 사냥을 하는 갈색 펠리컨과 개울과 호수에서 일하는 화려한 에메랄드 아마존(amazónico) 종을 포함하여 5종의 물총새(martín pescador)를 확실히 볼 수 있습니다. 화려한 색상에도 불구하고 불부리 아라카리스(toucancillo piquianaranjado)와 밤나무 큰부리새(Dios-te-dé)는 숲과 놀랍도록 잘 어울립니다. 줄무늬딱따구리(carpintero lineado), 막대나무덩굴(trepapalos), 붉은머리마나킨(saltarín cabecirrojo)을 포함한 다른 종은 발견하기가 훨씬 더 어려우며 좋은 가이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파충류와 양서류
특히 해안 근처에서는 이구아나(가로보)와 크테노사우르스(이구아나 네그라)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 도마뱀(chisbala), 머리가 큰 아놀(galleguillo), 잎사귀 도마뱀붙이(gallego de hojarasca), 정글 개구리(rana ternero), 열대우림의 상징인 붉은눈 앞개구리를 포함한 기타 파충류 및 양서류 (rana calsonuda) 풍부하지만 찾기가 무척 어렵습니다.
이 장엄한 폭포는 코스타리카 남부 지역의 주요 명소 중 하나로, 자연 경관이 아름다워 관광객들에게 휴양과 즐거움의 순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승마 투어, 수영, 등산, 점프와 같은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열대 우림의 아름다움을 많이 관찰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Nauyaca 폭포는 평온함과 자연을 찾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모험과 흥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Nauyaca 폭포는 그 아름다움과 우수한 서비스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어 모험 생태 관광의 기준점이 되고 있습니다.
Nauyaca 폭포 소개
코스타리카의 가족 관광 회사로, Barucito(바루시토) 강에 속한 두 개의 인상적인 폭포와 접해 있는 농장을 통해 말을 타고 진행되는 투어 운영에 수년간 전념해 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나라 여행중 가장 멋진 폭포중 하나가 틀림없었습니다.
Nauyaca 폭포는 폭이 약 80미터인 협곡에 위치해 있습니다. 폭포 중 하나는 자유 낙하 높이가 45미터이고 다른 하나는 계단식 낙하 높이가 20미터로, 폭포 밑에 천 평방미터, 깊이 6미터의 웅덩이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더 작은 크기의 다른 천연 수영장이 있습니다. 코스타리카의 Nauyaca 폭포는 관광객이 코스타리카 태평양 남부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하나에서 Cavalcade(의식중 인 말 대열)에 참여하, 걷고, 수영하고, 등반하고, 점프하고, 사진을 찍고, 멋진 하루를 즐길 수있는 자연과 모험 애호가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그러나 폭포를 가기 위해서는 편도 2.5마일(4km) 왕복 5마일(8km)를 걸어야합니다.
Nauyaca Upper Falls(자유 낙하 높이 45미터)
Nauyaca Lower Falls(계단식 낙하 높이 20미터)
Nauyaca Falls 전경
깊이 6미터의 수영장 웅덩이
긴 코 너구리는 이곳에서 흔히 볼수있는 동물입니다.
Manuel Antonio Falafel Bar-이 지역 유명 맛집중 한곳
Hotel Villas Lirio(울 호텔)
호텔 가든의 조경은 가히 밀림 수준입니다.
Manuel Antonio National Park-입구에서 가방 검색을 하고있습니다
숲과 건물을 오가며 관광객들의 모델이 되어주는 흰 얼굴 원숭이(White-faced Capuchin (carablanca)
우리는 야생에 대해 좀 더 알기위해 가이드 투어를 했습니다.
바다와 산을 오가며 사는 아주 작은 게(Crab)
나무 늘보(The Sloths)로 가이드의 망원경을 통해 촬영한 사진입니다.
도룡용
거대한 늪 지대에 깔아놓은 Boardwalk(판자 길)
낮잠자는 박쥐들-쌍안경이 아니면 발견할수 없는 작은 종 들입니다.
이 공원은 3면이 바다에 둘러쌓인 유일한 국립 공원입니다.
비에산즈 비치(Playa Biesanz)
이 공원 내에 있는 해변 해수욕장으로 공원 시간 종료전 모두 떠나야 하는 불편함이 있으나 아랑곳 하지 않고 많은 인파가 몰려듭니다, 가장 훌룽하다는 찬사를 받는 해수욕장입니다.
세 발가락 나무 늘보
우리와 함께 했던 야생동물 가이드
City of Quepos 시장 이자 이 호텔을 운영하는 한국인의 호텔(Korean-American) Hotel San Dada
공원 앞의 어느 식당의 코스타리칸 음식
'사진·Picture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sta Rica, Central America [3/29~4/12/2023/14박15일] #9 (0) | 2023.05.18 |
---|---|
Costa Rica, Central America [3/29~4/12/2023/14박15일] #8 (0) | 2023.05.17 |
Costa Rica, Central America [3/29~4/12/2023/14박15일] #6 (0) | 2023.05.10 |
Costa Rica, Central America [3/29~4/12/2023/14박15일] #5 (0) | 2023.05.09 |
Costa Rica, Central America [3/29~4/12/2023/14박15일] #4 (0) | 2023.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