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나플리온 (Nafplion) 관광

NaNo+AlphaGo 2024. 6. 3. 12:14

나프플리온(Nafplion)은 그리스 펠로폰네소스 지역에 위치한 매력적인 마을입니다. 아름다운 항구, 베네치아 성, 좁은 조약돌 거리 로 유명합니다 . Nafplion에서 꼭 봐야 할 관광 명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헌법 광장 신타그마 스퀘어(Syntagma Square)

신타그마 광장

 

구시가지 중심부에 위치한 신타그마 광장은 나프플리온에서 역사적으로 가장 중요한 광장입니다. 19세기에는 플라타노스 광장으로 알려졌는데, 이는 주로 중앙 지역을 차지하고 있는 플라타너스 나무 때문이었습니다. 또한 1540년경 터키 점령 기간 동안 터키의 펠로폰네소스 사령관 모라 파샤(Mora-Pasha)가 이곳에서 세라글리오를 가졌다고 믿어집니다.

 

고고학 박물관, 아가 파샤의 옛 모스크, 의회, 트리아논 올드 스쿨(Trianon Old School) 등 많은 중요한 역사적 기념물이 광장 주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로 이 광장에서 유명한 행사가 열렸습니다. 1862년, 그리스 반란이 재정이 절실히 필요했을 때, 그리스의 스승으로도 알려진 게오르기오스 겐나디오스는 플라타너스 나무 아래에서 매우 강력하고 감동적인 연설을 했습니다. 이 연설은 지역 주민들에게 너무나 큰 영향을 미쳐 프소로 코스타이나( Psorokostaina )로 알려진 가장 가난한 여성조차도 혁명을 위해 자신의 사소한 소유물을 포기했습니다.

 

오늘날 신타그마 광장은 숨막히는 활동의 중심지입니다. 거리에 늘어선 커피 테이블, 목재 발코니, 터키식 분수 등이 아름다운 곳으로 많은 방문객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오래된 건축물과 새로운 건축물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Square는 그 매력과 인기를 유지해 왔습니다.

 

 

  • 팔라미디 성(Palamidi Castle): 이 인상적인 베네치아 요새는 나프플리온이 내려다보이는 언덕 꼭대기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성까지 오르는 것은 약간 힘들지만 마을과 바다의 탁 트인 전망은 확실히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팔라미디 성, 나프플리온

 

Palamidi의 요새는 진정한 건축 걸작입니다. 이 요새는 19세기 초 베네치아 점령 기간 동안 건설되었으며 8개의 요새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요새는 독립되어 있어 한 요새가 무너지더라도 다른 요새는 별도로 방어할 수 있습니다. 요새는 서로 겹쳐져 지어졌으며 모두 하나의 벽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베네치아인들은 성의 힘을 강조하기 위해 레오니다스(Leonidas), 밀티아데스(Miltiades), 아킬레스(Achilles), 테미스토클레스(Themistocles)와 같은 고대 그리스 이름으로 요새에 이름을 붙였습니다.

 

[관련 투어]

아기오스 안드레아스(Agios Andreas)의 아름다운 예배당은 중앙 요새 내에 지어졌는데, 이 요새는 모든 요새 중에서 가장 잘 갖추어져 있었기 때문에 본부로 사용되었습니다. 터키 점령 기간 동안 기독교인들은 요새에 들어가는 것이 금지되었습니다.그러나 투르크족으로부터의 해방을 위한 투쟁은 팔라미디 요새에서 시작되었습니다.

 

Palamidi 요새는 1822년 11월 29일 Staikos Staikopoulos가 이끄는 그리스 반군에 의해 점령되었습니다. 이 반군 중 요새에 발을 디딘 최초의 그리스인은 Achilles 요새의 Dimitrios Moschonisiotis였습니다. 다음날 버려진 예배당이 치워지고 예배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 이후로 예배당은 안드레아스 사도에게 봉헌되었으며 11월 30일은 그의 축일로 기념됩니다.

 

Palamidi는 한동안 감옥으로도 사용되었습니다. 1833년 혁명 지도자 중 한 명인 테오도로스 콜로코트로니스(Theodoros Kolokotronis)가 반역죄로 기소되어 이곳에 투옥되었습니다. 수감자들은 육체 노동을 하게 되었고, 요새로 이어지는 999개의 계단은 실제로 바이에른 군대의 감독하에 수감자들에 의해 건설되었습니다.

 

 

  • 나프플리온 산책로(Nafplion Promenade): 항구를 따라 있는 이 경치 좋은 산책로는 휴식을 취하고 경치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보트를 타고 작은 요새가 있는 인근 부르치 섬까지 갈 수도 있습니다 .
나프플리온 산책로(Nafplion Promenade)

 

Nafplion의 해변 산책로는 마을의 작은 항구와 Arvanitia 해변을 연결하는 포장 도로입니다. 이곳은 놀라운 바다 전망뿐만 아니라 도시의 모든 요새인 Acronafplia, Bourtzi 및 Palamidi에 대한 다양한 전망을 제공하는 바위에 새겨진 아름다운 해안 골목입니다.가는 길에 광대한 가시배나무 들판, 작은 수영 장소, 등반가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는 거대한 주황색 바위를 만나게 됩니다.또한, 많은 지역 주민들이 오스만 점령 기간 동안 그리스어를 가르치는 "금지된 학교"를 의미하는 "kryfo sxoleio"로 사용되었다고 추정하는 성모 마리아에게 헌정된 작은 예배당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 산책로는 나프플리온에서 가장 아름다운 지역 중 하나이지만 때때로 산사태가 발생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방문객의 출입을 막는 경고문과 울타리가 보입니다.더 걷고 싶다면 Arvanitia에서 Karathona 해변까지 같은 길이 더 멀리 계속됩니다. 길고 비포장이지만 여유로운 길이지만 바다 전망과 소나무가 가는 길 내내 좋은 친구가 되어줄 것입니다. 가는 길에 "네라키"와 같은 작고 외진 해변과 등산 장소를 발견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이 길의 입구에는 유명 모더니스트 건축가가 60년대에 지은 오래된 레스토랑의 유적이 남아 있습니다. 불행히도 여전히 버려진 상태입니다.

 

 

  • 나프플리온 고고학 박물관(Archaeological Museum of Nafplion): 이 박물관은 선사시대, 고전 시대, 로마 시대 의 유물 컬렉션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 지역의 역사를 배울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나브플리온 고고학 박물관

 

 

나브플리온의 오랜 역사는 그림처럼 아름다운 마을 중심부에 위치한 박물관에 잘 보관되어 있습니다. 고고학 박물관은 18세기에 존재했던 도시 중심부의 가장 우아한 베네치아 건물 중 하나에 자리해 있습니다. 방대한 컬렉션은 미케네 시대의 조각품, 원고, 보석, 의상 및 희귀한 의류뿐만 아니라 기하학 시대의 많은 도자기 그릇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Nafplion 민속 박물관은 풍부한 컬렉션을 자랑하며 25,000개 이상의 전시물이 살아 남았습니다. 목록에는 현지 의상, 전통 선박, 시설이 잘 갖춰진 도서관의 희귀한 작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테네 전쟁 박물관의 한 분관인 나프플리온 전쟁 박물관은 1988년 도시 중심부의 역사적인 건물에 문을 열었습니다. 그곳에서 방문객들은 현대 그리스의 첫 번째 총독인 이오안니스 카포디스트리아스(Ioannis Kapodistrias)의 요새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대의 방대한 전쟁 자료 컬렉션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제2차 노동전쟁의 사건을 담은 흥미로운 사진 아카이브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Komboloi 박물관은 그리스에서 유일한 박물관입니다. 1998년 Aris Evangelinos가 자신의 개인 묵주 컬렉션을 전시하기로 결정하여 설립했습니다. 주인은 전 세계 여러 곳에서 이 사랑스러운 물건들을 수집하는 데 20년을 보냈습니다. 이들 모두는 Nafplion 마을에 있는 박물관의 4개 층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카라토나 비치(Karathona Beach): 이곳은 Nafplion 바로 외곽에 위치한 인기 있는 해변입니다. 휴식을 취하고 햇볕을 쬐기에 좋은 곳입니다.   

카라토나 해변,

 

아테네에서 단 2시간 거리에 위치한 나프플리온은 아름다운 해변 휴양지와 신석기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역사적 기념물로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현지인과 외국인으로 가득한 아름다운 해변이 여러 군데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목욕 장소는 도시 중심에서 남쪽으로 약 2km 떨어진 시골 지역에 위치한 카라토나 해변(Karathona Beach)입니다. 해변은 4km 길이로 바와 선술집이 늘어서 있어 관광객들로 북적입니다. 도시에서 해변까지 자동차와 버스가 운행됩니다.

 

해변은 나프플리오(Nafplio) 항구에서 페리를 타고 접근할 수 있지만, 해변까지 산책하는 것도 매우 즐겁고 산책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권장되며 이를 통해 해변 주변 지역을 탐험할 수도 있습니다.해변이 내려다보이는 높은 절벽은 이 지역 상점에서 장비를 대여할 수 있는 등반가들이 가장 탐내는 장소입니다. 위의 인상적인 팔라미디 요새는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자동차 진입이 금지되어 있으며 위쪽 도로에 있는 주차 공간에 주차해야 합니다.

 

해변에는 이러한 모든 편의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관광객들은 다양한 종류의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커피 바와 레스토랑은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영업합니다. 해변 관리팀은 지역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주요 조치를 취했습니다.

 

  • 아크로나플리아 요새(Akronafplia Fortress): 이 고대 요새 단지는 나프플리온(Nafplion)이 내려다보이는 바위 반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유적지를 탐험하고 전망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아크로나플리아 요새

 

아크로나플리아(Akronafplia)는 나플리오(Nafplio)의 3대 성 중 하나이자 가장 풍부한 역사를 지닌 성입니다. 아크로나플리아 성의 현재 형태는 현대의 개입으로 상당히 변형되었지만 주로 13세기부터 16세기까지의 프랑크 시대와 제1베네치아 시대에 형성되었습니다. 도시의 구시가지 위에 우뚝 솟은 아크로나플리아 요새는 나프플리오의 세 성 중 가장 오래된 성입니다. 벽의 아래쪽 부분은 청동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베네치아인들이 도착할 때까지 도시는 성벽 안으로만 제한되어 있었습니다.

 

위치 및 전략적 범위

이 성은 고전 시대부터 15세기 후반까지 성벽으로 둘러싸인 나플리온 마을이었던 아크로나플리아(Akronafplia)의 암석 페니실라에 위치해 있습니다. Nafplion은 나중에 바다에 더 가까운 바위 바깥쪽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역사

아크로나플리아(Akronaflia)의 정착지는 청동기 시대와 미케네 시대부터 존재했지만, 고전 고대 시대에는 아르고스(Argos)의 항구였습니다. 첫 번째 요새는 기원전 4세기에 만들어졌습니다. 고대인들에게 이 정착지는 나프플리아(Nafplia)라고 불렸으며 오늘날 아크로나플리아(Akronafplia)로 명명된 부분인 바위 반도의 상부를 차지했습니다.


로마 시대와 초기 비잔틴 시대에 나프플리온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정착지였으나 11세기와 12세기에 심각하게 개량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지역 반독립 영주인 테오도로스 스구로스(1180년부터)와 나중에 그의 통치 기간 동안 더욱 그러했습니다. 아들 레온 스구로스 (1200-1210).

프랑크족은 1210년에 나플리오를 점령했습니다. 1212년부터 이곳은 아테네 공국에 속해 있었습니다. 프랑크족은 오래된 비잔틴 성을 두 부분으로 분리했습니다. 반도의 중앙에는 "프랑크족의 성"이 있었고 서쪽에는 더 높은 곳에 "그리스의 성"이 있었습니다.

1389년 나프플리온은 베네치아인의 소유가 되었고, 이후 제1차 베네치아 통치 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베네치아인들은 1470년 이후 요새를 크게 강화했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은 프랑크 성 동쪽과 아래쪽에 바위 위에 새로운 성을 지었습니다. 카스텔 디 토리 (인상적인 요새가 있음)입니다. 그들은 또한 Frankish 성의 중앙을 강화하기 위해 소위 Gambello traversa를 건설했습니다. 1480년 이후 그들은 북쪽 해안을 다시 메워 로어 타운(현재의 나프플리온)을 건설하고 새로운 탑과 방파제를 건설하여 이곳을 요새화했습니다. 곧 Akronafplia 바위 위의 정착지는 인구가 감소했고 당국은 바다 옆의 새로운 도시로 이전했습니다.

1540년 베네치아인들은 이 도시를 오스만 제국에게 넘겨주어야 했습니다. 투르크인들은 반도 북서쪽 끝에 있는 요새를 제외하고는 요새에 큰 변화를 주지 않았습니다. 이 요새는 5개의 대포 때문에 "다섯 형제"라고 불렸습니다. 베네치아인들은 1686년에 돌아와 두 번째 베네치아 통치 기간 동안 나프플리오가 레뇨 디 모레아(Regno di Morea)

의 수도가 되었습니다 . 30년 이내에 그들은 도시 위에 새로운 대규모 요새와 팔라미디 요새를 건설함으로써 도시의 형태와 요새를 근본적으로 바꾸었습니다 . 1715년 투르크인들은 나프플리오를 다시 점령하여 1822년 그리스인에 의해 해방될 때까지 이를 유지했습니다. 나프플리오는 새로운 그리스 국가의 수도가 되었습니다(1834년까지).

19세기에 아크로나플리아(Akronafplia) 바위 위에 있는 많은 중세 건물과 요새가 파괴되어 그 자리가 군사 캠프와 군사 병원으로 바뀌었습니다. 1867년에는 베네치아의 방조제가 철거되었고, 1895년에는 육지로부터 접근을 보호하는 동쪽 요새도 파괴되었습니다. 1926년에 그리스의 옛 성터에 감옥이 세워졌습니다.

 

이 감옥은 그리스에서 가장 악명 높은 감옥 중 하나였으며 1960년대 중반까지 운영되었습니다. 1929년에 돌핀(Dolfin)과 모체니고(Mocenigo)의 해변에 있는 두 개의 인상적인 요새가 공공 건물을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평평해졌습니다.1961년에는 Castel di Tori 내부에 Xenia 호텔이 지어졌고, 1971년에는 감옥이 있던 자리와 이전에는 Castel di Greci가 있던 곳에 두 번째로 더 큰 호텔이 지어졌습니다.

 

구조, 요새 및 건물

아크로나플리아(Akronafplia)는 그리스에서 가장 중요한 성 중 하나였으며 다양한 시기에 건설된 인상적인 요새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그 중 많은 부분이 파괴되었습니다. 오늘날 Akronafplia에서는 다음과 같은 요새를 볼 수 있습니다.

 

• Akronafplia 암석의 서쪽과 남쪽에 있는 벽. 이 성벽은 비잔틴 시대부터 존재해 왔으며 나중에 몇 차례 추가되었습니다. 서쪽의 어떤 곳에서는 중세 시대의 벽이 놓여 있던 고대 벽을 아래쪽에서 볼 수 있습니다. 
• Akronafplia 중심에 있는 13세기 프랑크 성. "Gambello traversa"와 조금 더 낮은 비잔틴 및 프랑크 성의 소위 "동쪽 벽"은 동일한 단지에 속합니다. 성의 서쪽에서는 프랑크인과 그리스 성을 분리하는 벽을 보호하는 사각형 탑의 기초를 볼 수 있습니다. 
• 버려진 Xenia 호텔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15세기 토리 성. 그러나 성벽의 일부와 남동쪽 끝에 있는 인상적인 요새는 보존되어 있습니다. 
• 반도의 남동쪽 끝, Palamidi 아래에 있는 18세기 초의 Grimani 요새는 Toros 성의 요새화의 연속입니다.
• 아크로나플리아 북서쪽 해변에 있는 다섯 형제 요새(16~17세기)는 대포와 함께 온전하고 좋은 상태로 보존되어 있습니다.
• 성문 중 다음이 보존되어 있습니다: 프랑크 성문, 복원된 동쪽의 베네치아 성문, 비잔틴 동쪽 벽에 있는 평화의 문, Sagredo의 문, Tori 성으로 가는 두 개의 문. Akronafplia에 대한 접근은 Grimani 요새 주변의 오래된 해자 경로를 따라가는 아스팔트 도로를 통해 Nafplion의 구시가지에서 이루어집니다.

 

전설과 이야기

해자를 지나면 Acronauplia로 들어가는 두 개의 문이 있습니다. 둘 다 철로 만들어졌지만, 두 번째 문은 천장에서 내려오는 다락문처럼 만들어졌습니다. 이 두 번째 문은 1715년 터키인들이 도시를 점령했을 때 문을 통과한 첫 번째 예니체리의 아라비아 검으로 장식되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금요일에 도시를 점령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매주 금요일마다 검에서 피가 흘렀다고 합니다.

 

  • 부르치 성(Bourtzi Castle): 이 작은 섬 요새는 Nafplion 항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보트를 타고 섬으로 가서 요새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부르치

Nafplion의 작은 섬 Bourtzi는 강력하고 인상적인 요새로 유명합니다. 여전히 탑을 의미하는 터키 이름 부르치(Bourtzi) 로 알려져 있으며 , 일년 내내 많은 방문객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베르가모(Bergamo) 출신의 건축가 안토니오 감벨로(Antonio Gambello)는 1471년 나프플리온(Nafplion) 항구 앞의 이 작은 섬에 성을 건설했지만, 건설은 엔지니어 브란칼레오네(Bruncaleone)에 의해 완료되었습니다. 섬의 좁은 모양에 맞게 특별히 디자인되었습니다.

 

[관련 투어]

도시 전체는 1473년 베네치아인에 의해 주로 해적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요새화되었습니다. 북쪽과 남쪽으로 입구가 있는 성은 이동식 계단으로 연결된 3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북동쪽에 있는 작은 항구는 요새에 쉽고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적들로부터 보호받기 위해 터키인들은 대형 선박이 섬과 요새에 접근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드는 돌로 된 커다란 바리케이드를 주변 해저에 깔았습니다.

 

이후 1821년 도시 심의를 거쳐 팔라미디 성의 죄수들을 처형하는 관저로 바뀌었습니다. 1930년에서 1970년 사이에 독일 건축가 볼프 쉐퍼(Wolf Schaeffer)가 개조한 후 부르치 성은 호텔로 사용되었습니다. 오늘날 이 섬에서는 여름 음악 축제가 개최되어 음악 축제의 완벽한 배경을 제공합니다. 나프플리온(Nafplion) 항구에서 보트로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이 아름다운 마을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