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숙소
셀랴란드스포스는 남부해안의 또 다른 잘 알려진 폭포입니다. 63미터 높이의 높고 좁은 이 폭포의 특이한 점은 폭포 뒤로 돌아들어가 다양한 각도에서 특별한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그림 같은 경치를 자랑하는 이 폭포는 꼭 한번은 들러야 할 곳입니다.
스코가포스(Skógafoss) Waterfall -폭포
스코가포스는 아이슬란드 남부 해안을 여행한다면 꼭 들러야 할 유명한 폭포입니다. 스코가(Skógar) 지역 가까이에 위치해 있는 이 폭포는 25미터 폭에 60미터 높이를 가진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아름다운 폭포 중 하나입니다.
사진을 찍으실 분들은 해가 나오는 날이면 물보라와 햇살 덕에 하나 또는 쌍무지개가 뜨는 곳이라는 점을 꼭 알아두세요.
스코가포스 는 우측에 전망대까지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 다리가 튼튼하다면 꼭 올라가보세요, 전망대 바로옆에 트래킹하는 트레일이 철문으로 연결 되어있으며 아래쪽과는 다른 장소같은 느낌입니다
디르홀레이(Dyrhólaey)Viewpoint - 그림 같은 전망, 등대, 바다의 커다란 화산암 아치가있는 작은 반도 전망이 있는장소입니다, 또한 특히 이곳은 바람이 아주 강한곳으로 차량의 문을 열고 닫을때 주의가 요망됩니다
할사네프쉘리르(Hálsanefshellir) Cave - 주상절리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인기있는 동굴 중 하나는 Reynisfjall 산 기슭에있는 Reynisfjara 검은 해변 바로 옆에 있습니다. 현무암 기둥(주상절리)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셀카 촬영부터 웨딩 사진까지 모든 종류의 수많은 사진의 배경을 만듭니다.
Vík(2일차 숙소지역)
Vík í Mýrdal은 아이슬란드 남부의 외딴 해안 마을입니다. Katla 화산을 덮고있는 Mýrdalsjökull 빙하의 그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Reyniskirkja는 1929 년에 지어진 목조 교회입니다. Reynisfjara 해변에는 검은 자갈, 현무암 기둥 및 Reynisdrangar 연안 암석이 있습니다. Reynisfjall 산의 절벽에는 퍼핀과 같은 바닷새가 서식합니다. 서쪽에 위치한 Dyrhólaey 반도에는 커다란 바위 아치가 있습니다.Population: 318 (2016)
Vik i Myrdal Chu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