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르큐펠(Kirkjufel or Church Mountain)
Kirkjufell 은 Grundarfjörður 마을 근처에있는 아이슬란드의 Snæfellsnes 반도 북쪽 해안에있는 463m 높이의 산입니다. 이 산은 이 나라에서 가장 많이 촬영 된 산이라고합니다.
Kirkjufell은 왕좌의 게임 시즌 6과 7의 촬영지 중 하나였습니다. 하운드와 벽 북쪽의 회사가 흰색 보행자를 잡을 때 볼 수있는 "화살촉 산"으로 등장했습니다.
키르큐펠포스(Kirkjufellsfoss)
Kirkjufellsfoss ("Church Mountain Falls") 이라고 부릅니다, 이곳의 상징적 인 폭포로 뚜렷한 모양의 탁 트인 산의 전망과 함께 가장 핫한 사진 핫스팟 입니다.
강의 이름은 커크후펠사 강으로 헬그린두르라는 화산에서 흘러 나온다. 이 강에는 3개의 폭포가 있는데, 모두 이름이 같은 커크쥬펠스폭포입니다
Kirkjufellsfoss 폭포 또는 'Church Mountain Falls'가 있습니다.이 폭포는 배경에서 산을 쉽게 프레임 할 수있는 사진 작가에게 훌륭한 피사체입니다. 상대적으로 작은 높이에도 불구하고 Kirkjufellsfoss의 세 단계, 부드러운 흐름, 계절에 따른 극적인 차이는 아이슬란드의 더 큰 폭포처럼 인상적입니다.
스내펠스요쿨(Snæfellsjökull) National Park)
Snæfellsjökull (눈 내리는 빙하)는 아이슬란드 서부에있는 70 만년 된 빙하로 덮인 성층화 산입니다. 아이슬란드 스 나이 펠스 네스 반도의 가장 서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때로는 120km 떨어진 팍사 베이 너머 레이캬비크시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산은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주로 Jules Verne의 소설 Journey to the Center of the Earth (1864)로 인해 주인공이 Snæfellsjökull의 지구 중심으로 이어지는 통로의 입구를 찾습니다.
이 산은 Snæfellsjökull 국립 공원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2 년 8 월 산정상에 역사상 처음으로 얼음이 없었습니다.
듀팔론산드루 비치(Djúpalónssandur beach)
검은 모래와 1948 년 영국 난파선의 파편이있는 용암 암석으로 둘러싸인 해변입니다,
Djúpalónssandur 해변은 Snæfellsnes 반도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그림 같은 해변은 바다와 바람의 멈추지 않는 힘에 의해 형성된 수많은 작은 검은 돌로 덮여 있습니다.
용암 지대를 통과하는 짧은 포장 도로는 도로 574에서 Djúpalónssandur 해변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얼어 붙은 용암의 독특한 모양이 주변 풍경을 지배하고 있습니다.(바로 아래의 사진은 펌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