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칠레, 발파라이소 가볼만한 곳 10선

NaNo+AlphaGo 2023. 8. 17. 05:11

칠레 발파라이소 가볼만한 곳 10선

칠레에서 방문하기 좋은 매혹적인 도시인 발파라이소에는 다양한 면모가 있습니다. 아름답고 밝은 색의 집들로 가득한 쇠락한 언덕 위 동네는 분주한 항구와 부두를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거친 분위기도 있지만 발파라이소를 축복하는 멋진 건축물, 유쾌한 거리 예술, 숨막히는 경치 등 발길 닿는 곳마다 아름다움이 가득합니다.

가파른 거리를 돌아다니는 것은 발파라이소에서 가장 재미있는 일 중 하나이며, 이제는 그 자체로 관광 명소가 된 이 도시의 많은 푸니쿨라가 언덕을 감싸고 있어 사람들이 오르막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칠레의 유명한 시인 파블로 네루다의 고향이었던 이 도시는 예술과 삶으로 가득하며 태평양을 바라보는 경치는 정말 환상적입니다.

 

10. 파사예 바베스트렐로 (Pasaje Bavestrello)

발파라이소의 많은 언덕을 탐험하는 것은 많은 방문객들에게 절대적인 필수 코스입니다. 아름다운 파사예 바베스트렐로(Pasaje Bavestrello)는 환상적인 거리 예술과 밝은 벽화로 확실히 들를 가치가 있습니다. 통로는 세로 알레그레(Cerro Alegre) 꼭대기에 있으며, 언덕이 많은 동네는 보헤미안 분위기와 예술적인 주민들과 함께 탐험하기에 좋습니다. 많은 바와 레스토랑은 종종 음악과 시 공연을 주최하며 활기찬 분위기가 우세합니다. 현지인과 외국인 모두에게 인기 있는 Pasaje Bavestrello는 발파라이소와 매혹적인 언덕 위 동네를 소개하기에 완벽한 곳입니다.

 

9. 아센소르 아르틸레리아 (Ascensor Artilleria)

발파라이소에는 40개가 넘는 언덕이 흩어져 있어 방문객들은 이 언덕이 많은 도시를 가로지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케이블카를 이용하는 것임을 금방 알게 될 것입니다; 아센소르 아르틸레리아는 16개 언덕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1892년에 세 번째로 건설된 이 케이블카는 현재 인기 있는 관광 명소가 되었으며, 사람들은 이 케이블카를 이용해 아르틸레리아 언덕 정상에 올라갑니다

 

발파라이소에서 유일하게 4개의 트랙이 있는 아센소르 아르틸레리아는 방문객들에게 높은 곳에서 환상적인 전망을 제공하며, 이 케이블카를 타는 것은 웅장한 경험입니다. 약간 낡아 보일 수 있지만 이는 케이블카의 매력을 더할 뿐 지속적인 인기로 인해 종종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할 정도입니다.

 

8. 팔라시오 바부리자(Palacio Baburizza)

1916년에 지어진 이 유쾌한 건물은 현재 역사적인 기념물로 이곳에 살았던 크로아티아 사업가 파스칼 바부리자(Pascual Baburizza)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습니다. 이 궁전은 매우 독특한 스타일을 자랑하며 멋진 목공예, 발코니, 작은 포탑으로 알프스에서도 전혀 어색해 보이지 않습니다.

궁전 내부는 똑같이 유쾌합니다. 궁전에는 현재 미술관이 있으며 전시된 컬렉션은 돌아다니기에 아주 매력적입니다. 미술관에는 칠레와 유럽 예술가들의 훌륭한 예술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7. 국립 마리티모 박물관(Museo Maritimo Nacional)

Paseo 21 de Mayo(파세오 21 데 마요)에 위치한 이 멋진 박물관은 발파라이소에 오면 꼭 들러야 할 곳으로, 방문객들은 이 나라의 풍부한 해양 역사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거예요. 박물관 입구에는 오래된 대포가 늘어서 있고 전시실에는 지도, 모형, 동상뿐만 아니라 흥미로운 물건과 유화가 가득합니다.

박물관의 대부분은 태평양 전쟁 중에 일어난 사건에 관한 것이지만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위층에서는 아래 도시 전체가 한눈에 들어오는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칠레 역사의 대부분은 당연히 바다에 의해 형성되었으며, 박물관은 칠레가 어떻게 생겨났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6. 아센소르 콘셉시온-리프트 컨셉 (Ascensor Concepcion) 

이 도시에서 가장 오래된 푸니쿨라 아센소르 콘셉시온은 1883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가파른 언덕을 오르내리기 위해 많은 현지인이 이용하는 이 구불구불한 놀이기구는 인기 있는 관광 명소가 되었습니다. 

저렴하고 빠른 이 놀이기구를 타고 세로 콘셉시온의 측면으로 올라가면 언덕 꼭대기에 있는 환상적인 파세오 게르바소니를 돌아다니게 됩니다. 정상에서 바라보는 환상적인 전망과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수많은 훌륭한 레스토랑, 상점, 카페가 있는 아센소르 콘셉시온은 이 모든 멋진 명소에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는 교통수단입니다.

 

5. 플라자 소토마요르 (Plaza Sotomayor)

도시에서 가장 중요한 광장인 플라자 소토마요르(Plaza Sotomayer)에는 인상적인 건물이 늘어서 있으며, 그 중 유쾌한 에디피코 아르마다 데 칠레(Edifico Armada de Chile)는 부드러운 파란색 톤과 궁전 같은 특징을 가진 많은 선택입니다.

 

광장 중앙에는 광장을 지배하는 기념물이 있습니다. 그것은 1879년 태평양 전쟁 중에 목숨을 잃은 칠레 선원들에게 헌정되었습니다. 라파엘 소토마요르의 이름을 딴 이 광장은 항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으며 실제로 매립된 바다 땅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건축 양식을 보여주는 수많은 아름다운 건물이 있는 소토마요르 광장(Plaza Sotomayor)은 역사에 흠뻑 젖어 있으며 발파라이소(Valparaiso)에 오면 확실히 들를 가치가 있습니다. 

 

4. 아센소르 엘페랄(승계자 엘 페랄(Ascensor El Peral)

평화로운 Plaza de la Justicia (라 저스티시아) 광장에서 그림 같은 파세오 유고슬라보로 이어지는 아센소르 엘 페랄은 언덕 꼭대기까지의 힘든 오르막길을 건너뛰고 단숨에 정상에 오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여정은 매우 가파르며 케이블카는 산허리를 위태롭게 감싸고 있습니다. 정상에서는 발파라이소, 아래쪽의 만, 멀리 보이는 산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술 박물관도 멀지 않습니다. 재미있고 빠르고 저렴한 아센소르 엘 페랄을 타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정상의 좁은 거리는 돌아다니기에 매력적입니다.  

 

3. 파세오 게르바소니(Paseo Gervasoni)

세로 콘셉시온(Cerro Concepcion) 꼭대기에 위치한 파세오 게르바소니(Paseo Gervasoni)는 방문자가 도시에서 가장 다채로운 지역 중 하나를 지나갈 수 있는 멋진 산책로입니다. 수많은 상점, 카페 및 레스토랑을 이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매우 예술적인 지역으로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밝게 칠해진 거리 벽화가 많이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오래된 건물과 자갈길은 그림 같은 풍경을 더할 뿐입니다. 파세오 게르바소니는 멋진 전망 포인트가 많아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며 이 지역에는 훌륭한 쇼핑 도 즐길수 있습니다. 

 

2. 아센소르 레이나 빅토리아(Ascensor Reina Victoria)

1902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환상적인 푸니쿨라(케이블카)는 빅토리아 여왕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발파라이소가 제공하는 전망은 정말 장관입니다. 엘리아스 스트리트(Elias Street)와 파세오 디말로우(Paseo Dimalow)를 연결하는 푸니쿨라는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를 가파른 언덕 위로 1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것은 힘들게 언덕을 오르는 일을 피하는 매우 저렴한 방법입니다. 정상에는 커피를 마시며 숨막히는 전경을 즐길 수 있는 여러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습니다.

 

Acensor Reina Victoria는 약간 쇠퇴하고 구루병처럼 보일 수 있지만 100년 이상 지속되었습니다. 정말 맘에드는 이 건축물은 이곳에 정착한 독일과 영국 이민자들의 영향을 강조합니다. 발파라이소에서 할 수 있는 재미있고 저렴한 이 케이블카를 타는 장소로 인기 있는 관광 명소가 되었습니다.

 

1. 라 세바스티아나(La Sebastiana)

발파라이소의 아름다운 만이 내려다보이는 언덕 꼭대기에 위치한 라 세바스티아나는 한때 칠레에서 가장 유명한 시인인 파블로 네루다의 고향이었으며 지금은 그의 삶과 작품을 전시하는 환상적인 박물관입니다.

 

언덕 꼭대기까지 걸어가는 길은 가파르고 꽤 힘들지만, 정상과 5층짜리 집 내부에서 바라보는 경치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네루다의 옛 집은 매우 독특하고 건축 양식도 다양하며, 각 층마다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져 있어 볼거리가 풍성합니다. 네루다는 이곳에서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

 

박물관에는 기념품, 가구, 예술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오디오 가이드는 네루다의 삶과 라 세바스티아나 자체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줄 것입니다. 흥미로운 장소인 이곳은 시인의 삶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그의 눈을 통해 발파라이소를 감상하기위 해 방문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0, 비냐 델 마르 지역 (Viña del Mar)

비냐 델 마르는 칠레의 수도인 산티아고 의 북서쪽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칠레에서 매우 인기 있는 해변 휴양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름다운 백사장 해변 부터 우뚝 솟은 고층 빌딩에 이르기까지 도시의 다양성은 이곳이 인기 있는 관광 명소가 된 많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Viña del Mar는 지역 원주민이 세운 어촌 마을로 시작하여 현대적이고 활기찬 도시로 발전했습니다. 오늘날 이 도시에는 칠레에서 네 번째로 큰 약 400,000명의 사람들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1, 울프 성 (Wulff Castle)

비냐 델 마르에서 역사를 찾고 있다면 울프 성은 훌륭한 선택입니다. 1900년대 초 울프 가문을 위해 지어진 이 성은 현재 도시 유산 센터의 본거지로, 이곳에서 유적지와 주변 환경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성은 절벽 가장자리에 자리 잡고 있으며, 그 아래로 푸른 파도가 일렁이는 모습은 사진 찍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건축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도 훌륭한 선택입니다.

 

2, 장식 예술 박물관 리오하 궁전 (Decorative Arts Museum Rioja Palace)

이 아름다운 건물은 건축과 디자인에 대한 열정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건물 내부에는 귀족 가구 전용 박물관이 있는데, 정교하고 장엄한 내부의 다양한 가구는 직접 보셔야 믿으실 수 있습니다.

 

3, 베가라 부두 (Vegara Pier)

수년간 폐쇄되었던 이 부두는 2016년에 일반에 다시 개방되었습니다. 이 부두는 산업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으로, 이 지역의 역사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에게 흥미로운 장소입니다.

4, 역사 고고학 박물관 (Historical and Archaeological Museum)

모든 연령대와 취향에 맞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어 혼자 여행하는 사람이나 대가족 등 모든 유형의 여행객에게 훌륭한 박물관입니다.

물론 무엇보다도 비냐 델 마르의 무역 역사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교육적인 방문지이며, 다양한 전시와 체험 활동도 준비되어 있어 즐겁게 지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