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Picture/여행

Japan Trip(Kyoto-Nagoya-Kobe-Osaka-Nara)[10/4/2023~10/18/2023/14박15일] #11

NaNo+AlphaGo 2023. 11. 19. 10:37

Osaka 2일차 (10/14/23)

우메다 스카이 빌딩(Umeda Sky Building)-공중정원 전망대

탁 트인 전망을 충분히 즐길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오사카 역 근처의 우메다 스카이 빌딩은 높은 곳에서 세계를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장소입니다. 오사카의 주요 랜드마크인 공중 정원 전망대는 39~41층에 있으며, 독특한 도넛 모양의 플랫폼으로 아침부터 밤까지 360도 도시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우메다 스카이 빌딩은 오사카역에서 도보로 10~15분 거리에 있어 다른 도시로 이동하기 전에 도시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오사카의 우메다 스카이 빌딩은 독특한 모양과 거대한 관광 명소로 유명합니다. 오사카 기타 구의 랜드마크 건물로 높이 173m의 이 건물은 40층짜리 두 개의 타워(타워 이스트와 타워 웨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 개의 꼭대기 층은 원형 전망대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구추테이엔 전망대(플로팅 가든 전망대)에서는 오사카 시내와 아와지 섬의 놀라운 360도 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해가 진 후 이곳에 오시면 야외 데크에서 수평선까지 펼쳐지는 빛의 바다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역사
신 우메다 시티 프로젝트의 일부인 우메다 스카이 빌딩은 교토 역을 만든 유명한 건축가 하라 히로시(1936년생)가 설계했습니다. 일본의 버블 경제가 끝날 무렵인 1993년에 다케나카 그룹에 의해 완공되었습니다. 원래 계획은 상단에 4개의 타워가 연결된 더 웅장한 계획이었습니다. 도시바 코퍼레이션과 노무라 부동산 주식회사가 현재 건물의 소유주입니다.

 

우메다 스카이 빌딩의 주요 명소

구추테이엔 전망대 - 플로팅 가든 전망대 꼭대기에서 멋진 경치를 즐겨보세요. 오사카에서 꼭 가봐야 할 추천 명소입니다.

루미 데크 - 구추테이엔 전망대에서 연인들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장소.

타키미 코지 미식가 거리 - 건물 지하에 위치해 있습니다. 쇼와 시대(1926~1989년)의 오사카 옛 모습을 재현한 20개의 다양한 미식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추시젠노모리(섬의 정원 숲) - 건물 밑에 폭포와 녹지가 있는 이 작은 오아시스는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합니다.

신사토야마 - 우메다 스카이 빌딩 북쪽에 있는 벼, 꽃, 나무가 있는 8000평방미터의 정원은 오사카 시내에 일본 시골의 느낌을 되살려 줍니다.

희망의 벽(기보노카베) - 건축가 안도 타다오(1941년생)가 녹색 식물 벽에 대한 아이디어를 떠올렸습니다. 벽의 길이는 78m, 높이는 9m입니다.

 

구추테이엔 전망대 - 플로팅 가든 전망대 꼭대기에서 멋진 경치를 즐겨보세요. 오사카에서 꼭 가봐야 할 추천 명소입니다.

 

루미 데크 - 구추테이엔 전망대에서 연인들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장소.

 

구추테이엔 전망대 - 플로팅 가든 전망대 꼭대기

 

타키미 코지 미식가 거리 - 건물 지하에 위치해 있습니다. 쇼와 시대(1926~1989년)의 오사카 옛 모습을 재현한 20개의 다양한 미식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신사토야마 - 우메다 스카이 빌딩 북쪽에 있는 벼, 꽃, 나무가 있는 8000평방미터의 정원은 오사카 시내에 일본 시골의 느낌을 되살려 줍니다.

 

 

희망의 벽(기보노카베) - 건축가 안도 타다오(1941년생)가 녹색 식물 벽에 대한 아이디어를 떠올렸습니다. 벽의 길이는 78m, 높이는 9m입니다.

 

 

오사카 주택및생활박물관(The Osaka Museum of Housing and Living) 

가족 친화적인 오사카 주거 및 생활 박물관(쿠라시노 곤자쿠칸)은 에도시대 후기(1603~1867년)의 오사카 거리 풍경을 실물 크기로 재현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에도시대의 완전한 마을 모형은 일본에서 유일합니다. 시청사, 상인들의 오래된 상점, 망루, 공중목욕탕(센토), 기모노 가게 등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다실과 다다미가 깔린 오래된 집과 오래된 전통 부엌의 단순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이 정말 흥미롭고 인터랙티브 전시물을 통해 오사카의 역사와 과거의 다양한 생활 방식에 대해 배우는 것은 매우 흥미로웠습니. 심지어 낮과 밤의 전환도 시뮬레이션되어 있습니다. 오사카 주택 및 생활 박물관은 2001년에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다양한 시대에 따른 오사카의 발전을 살펴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최고의 장소:
전망대(10층) - 에도 시대 후기 마을/거리의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거리 풍경 재현(9층) - 에도시대의 회의장, 약국, 센토(대중목욕탕), 기모노 가게 등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전시실(9층) - 계절에 따라 방의 장식이 바뀌며 중요한 축제 기간에는 4~8월에는 여름 축제 장식, 9~3월에는 에도 시대 상인들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에도시대 오사카 모형 (8층) - 모형의 디테일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뉴 오사카(8층) - 오사카의 메이지와 전후 발전에 대한 축소 모형과 매우 흥미로운 비디오 설치물로 가득한 거대한 전시 공간이 있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긴 지붕 덮힌 상점가(Tenjinbashi-suji Shopping Street)

텐진바시 스지 1초메

텐진바시스지 쇼텐가이는 2600m가 넘는 긴 거리로, 총 7개의 정목(丁目-블록)에 다양한 종류의 상점 600여 개가 모여 있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긴 쇼핑 거리! 전통적인 기모노 가게부터 세련된 디자인의 저렴한 티셔츠를 파는 가게, 오사카만의 오코노미야키 전문점까지, 이 "현실적"이면서도 독특한 쇼핑 거리에서 거의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쇼핑 거리는 에도 시대부터 일본 각지에서 온 상인들이 모여드는 유명한 시장으로 시작되었습니다.

1초메에서 여행을 시작하면 근처에 텐만구(天満宮) 신사가 있어 텐진바시스지 쇼텐가이의 사찰 같은 분위기를 더욱 느낄 수 있습니다. 아스팔트 도로가 끝나고 긴 길 쪽으로 타일 포장이 보이면 텐진바시수지 쇼텐가이에 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곳의 여행은 여러 레스토랑과 전통 상점에서 시작됩니다. 이곳에 들러 오사카 사람들의 일상적인 모습을 감상해 보세요. 앞으로 걸어가면 2쵸메를 나타내는 天神橋2(텐진바시 2)라고 쓰여진 거대한 인형이 있는 거대한 입구가 나타납니다.

2초메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은 다진 감자를 튀겨 빵가루를 입힌 나카무라의 고로케(コロッケ)입니다. 노점은 정말 작아서 주의 깊게 찾지 않으면 놓치기 쉽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두 가지 메뉴는 코로케(70엔)와 코로케와 비슷하지만 다진 고기가 들어간 120엔의 민치카츠(ミンチカツ)입니다.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뜨겁고 맛있는 소가 들어있어 거부할 수 없는 맛입니다. 포장마차에서는 코로케를 작은 종이 포장지에 담아주므로 먹으면서 동시에 걸을 수 있습니다.

3초메와 4초메는 일본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주목받고 있는 오래된 전통 상점들로 가득한 거리인 나니와(오사카의 옛 이름)의 여유롭고 다운타운적인 이미지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도자기를 파는 가게나 수제 칼, 가위, 칼을 파는 커틀러를 천천히 둘러보세요. 운이 좋다면 마지막 작품인 세이로(せいろ-대나무 찜통)를 만드는 장인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5초메에서 7초메로 넘어갈수록 거리는 더욱 젊고 활기차게 변합니다. 레스토랑부터 다양한 액세서리와 옷을 파는 상점까지 거리를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는 가볍고 독특한 기념품을 찾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하우스 카네키(ハウス・かねき)는 주방 용품부터 귀엽고 개성 넘치는 다양한 아이템까지 거의 모든 것을 판매하는 가게입니다.

 

이곳 최고의 스시&사시미 맛집 Harukoma honten(春駒 本店)-이제껏 가본 식당중 으뜸이었습니다

 

구로몬 시장(Kuromon Market)-해산물, 농산물 등으로 유명한 시장 거리

구로몬 시장(黒門市場, 구로몬 이치바)은 오사카 미나미 지역의 사카이스지도리 거리와 평행하게 약 600미터에 걸쳐 펼쳐진 지붕이 있는 공설 시장입니다. 시장에는 생선, 육류, 농산물을 주로 판매하는 약 150개의 상점이 있으며, 다른 상점에서는 전통 과자, 저렴한 가격의 의류 및 가정용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에도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시장은 오늘날에도 다양한 길거리 음식을 맛보며 산책할 수 있는 분위기 있는 장소입니다.

시장의 수많은 매력 중 하나는 많은 상점에서 나중에 먹을 수 있도록 많은 양의 음식을 판매할 뿐만 아니라 그때그때 먹을 수 있는 소량도 판매한다는 점입니다. 게 다리와 굴을 포함한 해산물 구이, 닭꼬치, 성게, 초밥, 장어, 제철 과일, 길거리 음식의 대표 주자인 타코야키 등 다양한 음식을 판매합니다.

구로몬 시장은 혼잡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길거리 음식을 먹을 때는 보행 중에 먹지 않도록 하고, 교통 흐름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며, 쓰레기를 적절히 처리하고, 지나가는 사람의 옷에 음식이 묻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음식을 다루도록 합시다. 일부 관광객의 배려심 없는 행동은 일부 현지인들 사이에서 불만의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Nipponbashi Denden Town(덴덴타운)-전자제품할인매장

닛폰바시의 덴덴타운은 도쿄의 아키하바라에 대한 오사카의 대답입니다. 전자제품, 카메라, 컴퓨터, 대중문화 쇼핑 지역으로, 아키하바라만큼이나 오타쿠의 천국이지만 인파가 적고 대도시의 열광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입니다.

 

도쿄를 방문하는 일본 애니메이션 팬과 전자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아키하바라를 꼭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오사카에 계신다면 아키하바라에 해당하는 지역으로 서일본의 아키하바라에 해당하는 덴덴타운을 방문해보세요. 전자제품, 카메라, 컴퓨터 및 대중문화 쇼핑 지역입니다.

덴덴타운은 일반적으로 도쿄의 아키하바라 지역보다 더 나은 대안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상점이 두 개의 긴 메인 스트리트를 따라 밀집되어 있어 필요한 물건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이유는 도쿄에 비해 유동인구가 많지 않다는 점입니다. 피규어나 키보드를 쇼핑할 때 숨 쉴 공간이 더 필요하다는 것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사실입니다! 만다라케, 애니메이트, 슈퍼 포테이토 등 아키하바라에서 볼 수 있는 주요 상점들이 덴덴타운에도 많이 있습니다.

덴덴타운은 지하철 사카이스지선 닛폰바시 난바역에서 남서쪽으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으며, 닛폰바시역과 에비스초역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의 많은 상점에는 영어를 구사할 수 있는 직원이 있으므로 필요한 물건을 찾을 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Den-Den Town은 "Denki no Machi" 또는 "Electric Town"의 잘린 형태입니다. 이 동네는 일반적으로 아키하바라보다 우수한 대안입니다. 그 중 하나는 사카이스지의 닛폰바시스지 쇼핑몰과 나란히 달리는 오타 로드의 두 개의 긴 메인 스트리트를 따라 상점이 밀집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필요한 것을 쉽게 탐색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이유는 도쿄와 같은 양의 유동인구를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작은 조각상이나 키보드를 쇼핑할 때 더 많은 숨쉴 공간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누구나 공감할 수 있습니다! 만다라케, 애니메이트, 슈퍼 포테이토 등 아키하바라에 있는 많은 주요 애니메이션 및 취미 용품점도 덴덴 타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전자 제품과 애니메이션 관련 상품이 동네 매력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지만 Den-Den Town에는 그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미슐랭 빕 구루망 식당인 오코노미야키 미즈노(お好み焼 美津の(みず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