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be (고베) 여행 정보
고베는 일본 중부의 오사카만에 있는 도시입니다. 대표적인 차돌박이 소고기와 항구를 둘러싸고 있는 산의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합니다. 3세기에 지어진 이쿠타 신사는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신사 중 하나입니다. 고풍스러운 케이블카는 고베와 롯코산을 연결하며 항구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롯코산 언덕 너머에는 아리마 온천의 야외 온천이 있습니다.
1. 도시 정보
1) 기후
4계절의 변화가 뚜렷하고 우리나라와 기온이 비슷하다. 그러나 전형적인 해양성 습윤기후이기 때문에 여름에는 습도가 높아 무더운 날씨가 이어진다. 반면 겨울은 비교적 따뜻한 편이며,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는 경우가 거의 없다. 근 5년간의 1월 평균기온은 6.1℃, 8월 평균기온은 28.6℃이다.
10월 고베 날씨
평균 최고(C/F): 23/73.4
평균 최저(C/F): 15/59
10월은 일 년 중 가장 좋은 날씨 중 하나입니다. 낮에는 맑고 따뜻하며 저녁에는 서늘합니다. 여행하기 참 편한 계절입니다. 월말이 되면 도시의 공원과 정원에서 단풍이 물들기 시작합니다.
2) 언어
일본에서 사용하는 언어는 일본어 하나이다.
3) 시차
일본 전국은 우리나라와 시간대가 동일하다.
4) 축제
고베에는 오래된 축제는 없지만 의미 있는 루미나리에가 있다. 매년 12월 초순부터 중순까지 많은 작품이 큐쿄류치 일대를 화려한 빛으로 수놓는다. 고베 루미나리에는 '고베 대지진' 희생자의 넋을 기리고 도시의 재건과 진흥을 기원하는 마음에서 시작되었다. 지진이 일어난 1995년 12월 이후 매년 12월 루미나리에가 열린다. 고베 시민에게는 희망과 용기, 감동을 선사하고 여행자에게는 아름다운 경관을 선보인다.
5) 특산물
초기에 개항한 항구 도시답게 서양문물의 영향을 받은 특산품이 많다. 푸딩, 와인, 커피, 양과자 등 서양의 제조기술을 습득해 디저트나 음료가 발달했다. 또한 예전부터 명성이 자자한 고베 소는 뛰어난 마블링을 자랑하며 세계적으로도 이름이 나 있다.
6) 한인타운
고베시의 서남쪽에 있는 나가타(長田)구에는 효고현 최대의 한인타운이 조성되어 있다. 인구의 10%가 외국인이며 대부분이 재일한국인이다. 이 지역은 다른 한인타운보다 한국 음식점이 눈에 띄게 많다. 특히 '신나가타(新長田)역' 앞은 일본 전국 '불고기 전문점의 격전지'라고 할 정도다. 평양 출신의 한국인이 낸 평양냉면집도 이곳에 있다. 도쿄와 오사카에 분점이 있는데 나가타점이 원조라고 한다. 10여 년 전까지 오래된 목조가옥이 밀집해 있던 나가타구는 고베 대지진의 피해를 입은 후 길거리를 재정비했다. 다시 조성된 한인타운 내에는 한국인계 금융기관인 '효고 해바라기 신용조합(兵庫ひまわり信用組合)'의 본사도 들어섰다.
2. 여행 정보
1) 여행 최적기
봄과 가을이 여행의 최적기다. 그렇지만 연중 온화한 기후를 보여 어느 계절이라도 무난하다. 겨울에도 기온이 영하로 거의 떨어지지 않으므로 12월에 고베를 찾아 루미나리에를 관람하는 것도 좋다. 단, 여름은 습한 날씨가 이어지니 땀을 많이 흘리는 사람이면 야외활동이 힘들 수 있다.
2) 주요 관광지
· 공원·정원
메리켄 파크
· 궁전·성
히메지 성
· 문화 공간
고베 모자이크 거리, 커넬가든, 하버랜드
· 자연물(산지)
롯코산, 아리마 온천
· 타워·전망대
포트 타워
3) 쇼핑 정보
고베에는 세련된 쇼핑지가 많다. 하버랜드를 중심으로 바닷가에는 화려하고 아기자기한 쇼핑몰이, 시내에는 유서 깊은 상점가가 많다. 1868년 고베항 개항 이래 서양문물을 받아들이며 자연스레 상점가가 발전하게 되었고 대지진 이후 도시를 재정비하면서 고급스럽게 정돈되었다. 특히 프랑스 마르세유를 본 따 조성한 메디테라스에서 쇼핑을 하다보면 마치 유럽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이 든다.
4) 음식 정보
고베에는 서양 음식점이 유난히 많다. 고베항 개항 이래 많은 외국인이 거주하면서 양식이 유입되었기 때문이다. 특히 스테이크나 하이라이스, 커틀릿을 주 메뉴로 하는 가게가 제일 많다. 독일, 프랑스, 스위스 등 유럽의 음식은 물론 중국, 한국, 홍콩, 인도, 대만, 러시아, 브라질 요리 전문점도 있다. 또한, 서양음식문화의 영향을 받아 빵과 케이크가 발달했다. 1940년대에 문을 연 일부 베이커리는 전국적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5) 치안 상태
일본 내에서도 치안상태가 아주 좋은 편이다.
6) 관광 안내소
넓지 않은 도시임에도 불구하고 관광안내소가 여러 곳에 있다. 시내의 대표적인 관광안내소는 산노미야, 신고베, 기타노이진칸에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고베 [Kobe] (저스트고(Just go) 도시별 여행정보)
3. 관광지 정보
고베(神戸, 고베)는 효고현의 주도이자 일본 10대 도시 중 하나입니다. 바다와 롯코 산맥 사이에 위치한 고베는 일본에서 가장 매력적인 도시 중 하나로 꼽힙니다. 고베는 수세기 동안 중요한 항구 도시였습니다. 요코하마, 나가사키, 하코다테, 니가타 항구와 함께 19세기에 최초로 외국 무역에 개방된 항구 중 하나였습니다. 1995년 고베는 한신 아와지 대지진으로 인해 5000명 이상이 사망하고 수만 채의 건물이 파괴되는 피해를 입었습니다. 오늘날 도시는 완전히 재건되었으며 끔찍한 사건의 흔적은 거의 남아 있지 않습니다.
1) Kobe(고베) 당일치기 일정
고베의 주요 명소를 둘러보려면 하루면 충분합니다. 이 일정은 고베에서 하룻밤을 묵는다고 가정합니다. 오사카나 교토와 같은 인근 도시에서 당일 여행으로 할 수 있지만 다소 일찍 시작하여 더 긴 하루가 될 것입니다. 이 경우 시간이 얼마나 되는지에 따라 조정하십시오. 추천 호텔에 대해서는 고베 호텔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8:30am 신고베역 또는 산노미야역(Shin-Kobe Station or Sannomiya Station)
머무르는 곳이나 고베로 여행하는 데 사용한 기차 노선에 따라 위의 역 중 하나에서 시작하십시오. 여기에서 다음 목적지로 가십시오.
9:00am 기타노초(Kitano-cho) 둘러보기
롯코 산맥 기슭의 기타노초(北野町, 기타노초)는 19세기 후반 고베항이 외국 무역에 개방된 후 많은 외국 상인과 외교관들이 정착한 롯코 산맥 기슭의 시가지입니다. 이 지역에는 이진칸으로 알려진 옛 저택 12채 이상이 남아 있으며 박물관으로 일반에 공개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저택은 550~750엔의 입장료를 받고 있으며, 여러 저택을 관람할 수 있는 복합 티켓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역 전체가 걷기 좋고 다양한 카페, 레스토랑, 부티크가 있어 젊은 커플들이 즐겨 찾는 곳입니다. 입장료를 내고 싶지 않다면 Kitano-cho에 있는 옛 저택을 개조한 스타벅스에 들러보세요. 오전 9시에 문을 여는 네덜란드 박물관과 Fragrance House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Ijinkan mansions은 오전 9시 30분에 문을 엽니다.
다음은 좀더 흥미로운 주택 목록입니다.
개관시간: 9:30~18:00(10월~3월은 17:00까지)
휴관일: 무휴
개관시간: 9:30~18:00(10월~3월은 17:00까지)
입장료: 550엔(통합권으로도 이용 가능)
개관시간: 9:30~18:00(10월~3월은 17:00까지)
휴관일: 무휴
입장료: 700엔
개관시간: 9:30~18:00(10월~3월은 17:00까지)
입장료: 550엔(통합권으로도 이용 가능)
개관시간: 9:30~18:00(10월~3월은 17:00까지)
입장료: 550엔(통합권으로도 이용 가능)
개관시간: 9:30~18:00(10월~3월은 17:00까지)
입장료: 550엔(통합권으로도 이용 가능)
개관시간: 9:30~18:00(10월~3월은 17:00까지)
입장료: 1,050엔(통합권으로도 이용 가능)
개관시간: 9:00~18:00(1월과 2월은 17:00까지)
휴관일: 무휴
10:15am 산노미야 지역 도보 및 탐방
Motomachi 와 해안가의 일반적인 방향으로 해안가를 향해 사행을 시작합니다.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약간 서쪽으로 방향을 틀어 Sorakuen Garden을 방문하거나 Ikuta Shrine 에 들르 거나 Cafe Freundlieb 에 들러 아침에 커피와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해안가를 향해 계속 가면 영사관과 백화점을 비롯한 서양식 건물이 많이 있는 고베의 또 다른 외국인 거류지인 Kyu-kyoryuchi area 지역을 지나게 됩니다.
에너지가 더 많으신 분은 Sannomiya Center Gai 쇼핑 아케이드로 가서 산노미야 끝에서 모토마치 끝까지 걸어가셔도 좋습니다. 이 지역은 도보로 쉽게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또는 버스를 타고 원하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쿠타 신사(Ikuta Shrine)
이쿠타 신사는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신사 중 하나로, 3세기에 진구 황후가 와카히루메라는 가미를 숭배하기 위해 세운 것으로 추정됩니다.
12:00pm 고베 차이나타운에서 점심 식사(Nankinmachi (Kobe Chinatown)
정오이므로 연료를 보급할 시간입니다. 난킨마치(Nankinmachi) 또는 고베의 차이나타운에는 선택할 수 있는 많은 길거리 음식 가판대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만두 한 접시와 마찬가지로 찐빵은 항상 좋은 선택입니다.
난킨마치(南京町)는 고베 중심부에 있는 작은 차이나타운으로 간사이 지역 중국인 커뮤니티의 중심지입니다. 이 지역은 1868년 고베항이 외국 무역에 개방된 후 고베항 근처에 정착한 중국 상인들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차이나타운이 발전하면서 중국의 옛 수도였던 난징의 이름을 따서 난킨마치라고 불리게 되었습니다.
난킨마치는 인기 있는 관광 명소이자 쇼핑 및 식당가입니다. 두 개의 메인 스트리트가 이 지역을 가로지르며 중앙의 작은 광장에서 서로 만납니다. 이 거리에는 찐빵(만두), 라면, 타피오카 음료 및 다양한 중국 요리와 같은 인기 품목을 판매하는 상점, 레스토랑 및 포장마차가 가득하며, 그 중 상당수는 어느 정도 일본화되어 있습니다.
1:30pm 나다(Nada) 지역에서 사케 양조장 견학 & 시음
점심 식사 후 기차나 버스를 타고 동쪽으로 Nada 지구로 이동합니다. 이 조용한 지역에는 우수한 사케 양조장이 몇 군데 있어 사케 제조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많은 무료 시음도 가능합니다. 몇 시간을 쉽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Nada (灘)사케 지역에 위치한 Hakutsuru Sake Brewery Museum으로 일본에서 가장 큰 사케 양조장 박물관이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현지 사케가 어떻게 생산되는지 보여주는 공장이자 박물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케 박물관에서 예상할 수 있듯이 외국인 방문객을 위한 일반적인 면세 표지판이 있습니다.
4:30pm 고베 시내로 복귀
기차나 버스를 타고 도심으로 돌아갑니다. 카페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6:30pm 고베에서 저녁 식사
당일 여행자는 저녁 식사를 위해 다른 곳으로 돌아올 수 있지만 고베에 있으므로 Kobe beef restaurant(고베 쇠고기 레스토랑)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몇 가지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고베에서 먹을 곳 페이지 를 확인하십시오. 저녁 식사 후 해안가를 따라 산책하기 위해 Meriken Park로 향합니다. 특히 일대 전체가 조명을 받을 때 밤의 스카이라인이 예쁩니다. 또는 Shin-Kobe Ropeway를 타고 아래에서 도시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저녁식사 후 Meriken Park 산책(고베 타워 등이 있는 수변 공원)
메리켄 공원(メリケンパーク)은 고베의 항구 지역에 있는 멋진 수변 공원입니다. 간척지 위에 지어진 이 공원은 잔디밭으로 덮여 있고 현대 미술 작품과 분수가 곳곳에 있는 열린 안뜰이 있습니다. 붉은색 고베 포트 타워와 고베 해양 박물관 등 고베의 상징적인 현대 건축물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1995년 한신 대지진으로 황폐화되었지만 지금은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다시 인기 있는 명소가 되었습니다. 지진 당시 항구에서 희생된 많은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작은 기념비가 있습니다. 지진의 엄청난 파괴력을 상기시키기 위해 해안가의 일부 파손된 부분이 복구되지 않은 채로 남아 있습니다.
고베 해양 박물관은 돛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드라마틱한 흰색 강철 골조로 덮인 건물로 공원 중앙에 서 있습니다. 건물의 절반은 해운에 관한 공간입니다. 1층에서는 고베항의 기능을 설명하고 현대 선박의 모형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2층에서는 항구의 역사와 일본과 외부 세계를 연결하는 중요한 역할을 해온 고베항의 역사를 소개합니다. 박물관 주변 야외에는 실제 역사적인 배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해양 박물관 건물의 나머지 절반은 신칸센, 제트기, 헬리콥터, 오토바이 등 다양한 기계 부품과 차량을 제조하는 가와사키 중공업의 기업 박물관인 가와사키 굿 타임즈 월드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박물관에는 가와사키 중공업의 역사와 성공적인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방문객들은 일부 차량을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해양 박물관 서쪽에는 항구와 도시의 상징이 된 독특한 붉은색 철제 구조물인 고베 포트 타워가 있습니다. 1963년에 지어진 이 타워는 높이가 108미터에 달하며 지상 약 100m에 전망대가 있습니다. 현재 이 타워는 리노베이션을 위해 2024년 봄까지 방문객에게 개방되지 않습니다.
타워 옆 메리켄 공원과 고베 하버랜드 사이에는 나카토테이 주오 터미널이 있으며, 이곳에서 여러 회사가 고베만 관광 크루즈를 운행하며 45분 크루즈는 1500엔부터 시작합니다.
2) 1박2일 일정(2일차)
9:00am Shin-Kobe Station or Sannomiya Station
머무르는 곳이나 고베로 여행하는 데 사용한 기차 노선에 따라 위의 역 중 하나에서 시작하십시오. 여기에서 다음 목적지로 가십시오. Sannomiya 역에서 Arima 온천까지 가는 직행 버스가 있으며 30분이 소요되지만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9:30am 아리마 온천 둘러보기
아리마 온천은 Rokko mountain 반대편에 있는 작은 온천 마을입니다. 상당히 아담하고 특히 가을에 여행하기에 매우 즐거운 작은 장소입니다. 레스토랑, 기념품 및 공예품 상점이 늘어선 경사진 유모토자카를 포함하여 좁고 구불구불한 거리를 거닐어 보세요. 도센 신사, 아리마 이나리 신사, 온센지 사원 등 여기저기에 고립된 작은 사당과 사찰에 들러보세요. Arima Toys and Automata Museum에서 아이들을 즐겁게 해주세요. 자연을 만끽하고 싶다면 Tsuzumigataki Park으로 가서 멋진 폭포를 구경하고, 단풍이 물들면 Zuihoji Park으로 가보세요.
아리마 온천은 오늘날 현대적인 모습을 하고 있고 꽤 많이 지어졌지만, 마을 중심부를 거닐다 보면 여전히 좁은 골목길과 목조 건물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작은 마을이라 걸어서 충분히 둘러볼 수 있으며, 여러 온천과 멋진 사찰, 신사, 작은 온천 박물관(200엔)이 있습니다.
천 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아리마 온천은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 리조트 중 하나로, 서일본의 온천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한 적이 많습니다. 마을 곳곳에서 솟아나는 두 종류의 온천수가 있는데, 철분이 침전되어 갈색을 띠는 긴센(금수)은 피부병과 근육통에 좋다고 알려져 있으며, 라듐과 탄산염이 함유된 맑은 긴센(은수)은 각종 근육과 관절 질환을 치료하는 데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리마 온천 방문객들은 두 곳의 대중 목욕탕이나 마을의 많은 료칸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몇몇 료칸은 낮 동안 숙박하지 않는 방문객에게도 목욕탕을 개방합니다. 당일치기 온천 입장료는 보통 550~3000엔 정도입니다.
11:00am 온천욕
온천 마을을 방문하는 주요 포인트는 물론 온천을 즐기는 것입니다. 아리마 온천에는 당일 여행자를 위한 대중목욕탕이 많이 있습니다. Kin no Yu와 Gin no Yu는 각각 '금'과 '은'의 물을 사용하는 마을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입니다. '황금천'은 정말 철분이 풍부한 적갈색의 물이며 근육통과 관절통뿐만 아니라 피부 문제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반면 '은천'은 탄산과 라듐이 풍부해 혈액순환과 면역력 향상에 좋습니다.
아래는 당일 여행 방문객이 이용할 수 있는 아리마 온천 주변의 일부 온천탕 목록입니다.
시간: 8:00~22:00(입장은 21:30까지) 휴관일: 매월 둘째, 넷째 화요일( 공휴일
시간: 9:00~21:00(입장은 20:30까지) 휴관일: 매월 첫째, 셋째 화요일(화요일이 공휴일
시간: 10:00~22:00(입장은 21:00까지)
낮 시간: 11:00~14:00
주간 입장료: 1,650엔
숙박: 2식 포함 1인당 30,000엔~
Ryokan( 전통 일본식 여관)
료칸은 일본 전역, 특히 온천 리조트 에서 찾아볼 수 있는 일본식 여관입니다 . 료칸은 단순히 잠을 자는 곳이 아니라 다다미 방, 요 이불, 일본식 목욕탕, 향토 요리 와 같은 요소를 통합하여 일본의 전통적인 생활 방식과 환대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 일본인과 외국인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료칸은 크기, 가격, 스타일에 따라 매우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일부 료칸은 가족이 운영하는 소규모 시설로 단 몇 개의 객실만 있는 반면, 다른 료칸은 수백 개의 객실이 있는 대형 호텔과 같은 시설입니다. 료칸은 또한 소박하고 저렴한 것부터 매우 부유한 사람들을 위한 값비싼 시설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극단이 존재하지만 료칸 평균 숙박 비용은 1 인당 1박 에 15,000~25,000 엔 입니다. 료칸은 저렴하지는 않지만 여행 중 적어도 하루는 특별한 밤을 보낼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료칸 숙박에는 일반적으로 저녁에 정교한 저녁 식사가 포함되며 다음날 아침 식사가 제공됩니다. 식사는 일반적으로 현지 및 제철 특선 요리를 제공하는 kaiseki ryori(가이세키 요리(일본 고급 요리)입니다.
전통적인 스타일과 분위기를 강조하기 때문에 료칸은 절차와 에티켓에 익숙하지 않은 처음 방문하는 사람에게 엄격하고 위협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모두가 시도해야 할 특별하고 편안한 경험입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다음 페이지에서 예상되는 사항에 대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12:15pm Arima 온천에서 점심 식사
시내에서 이미 간식을 먹었을 수도 있습니다. Takenaka의 다진 쇠고기 커틀릿 튀김, Stagione의 풍부한 수제 젤라토, Cafe de Beau의 케이크와 과자가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유혹을 이겨냈다면 이제 제대로 된 한 끼를 먹을 때입니다. 아리마 온천은 저녁에 머무는 대부분의 방문객이 호텔이나 여관에서 식사를 하기 때문에 저녁 식사 옵션이 부족합니다. 그러나 도시에는 많은 점심 옵션이 있습니다. 우리는 Arima Onsen의 Dosanjin에서 소바 국수, Doukatei의 유기농 음식, Cafe Tchic Tac의 캐주얼 런치 세트를 좋아합니다.
1:15pm Mt. Rokko-고베와 오사카의 탁 트인 전망 제공
롯코산(六甲山, 931미터)은 롯코 산맥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로, 고베 시내의 쾌적한 녹색 배경을 제공합니다. 고베와 오사카 등 고도로 도시화된 한신 지역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일몰 무렵에는 장관을 이룹니다. 롯코산에는 식물원, 오르골 박물관, 꽃과 양이 있는 목초지, 일본 최초의 골프장, 레스토랑과 상점, 전망대가 있는 관광 단지인 롯코 가든 테라스 등 다양한 소규모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순환 버스 노선(시계 방향으로만 운행)은 다양한 명소와 롯코 케이블카(고베 시내로 이동)와 롯코 아리마 로프웨이(아리마 온천으로 이동)의 정거장을 모두 연결합니다.
아리마 온천에서 여기까지 오려면 롯코-아리마 로프웨이를 타고 롯코산까지 가십시오. 정상에서 고베와 오사카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을 돌아다니는 것은 즐거운 일입니다. 알파인 롯코 식물원을 방문하고 롯코 목장과 다양한 동물 관련 활동을 확인하고 롯코 가든 테라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허락한다면 누노비키 허브 가든을 방문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꽃이 만개했을 때는 정말 환상적입니다 - 향기로운 허브와 꽃이 무성한 숲 사이를 걷는 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열대 온실 식물 애호가라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허브 산책로에 발을 담그고 이곳 방문을 마무리하세요.
Kobe Nunobiki Ropeway-고베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로프웨이(케이블카)
고베 누노비키 로프웨이(神戸布引ロープウェイ)는 관광객을 롯코 산맥 의 남쪽 비탈 위로 들어올리는 세 가지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 로프웨이는 고베의 신칸센 역인 신고베 역 옆에서 출발합니다 . 올라가면서 누노비키 폭포와 누노비키 허브 정원을 지나며 두 곳 모두 멋진 조감도를 제공합니다. 라이드의 하이라이트는 탑 스테이션 바로 옆에 위치한 전망대로, 고베 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인기 야경 명소입니다.
정상 역으로 가는 또 다른 방법은 신고베 역에서 등산로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역에서 북쪽으로 불과 몇 걸음 거리에 도시의 소음으로부터 보호되는 숲이 있다는 것은 다소 놀라운 일입니다. 숲을 따라 15~20분 정도 올라가면 43m 높이의 누노비키 폭포 가 나옵니다 . 누노비키 폭포라는 이름은 옷감처럼 드리워진 모습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여기에서 동쪽으로 5분 거리에 미하라시 전망대가 있어 도시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산을 20분 더 오르면 고베 누노비키 로프웨이의 중간 역과 수백 종의 허브와 제철 꽃이 있는 일본 최대의 허브 정원 중 하나인누노비키 허브 정원 의 하단 입구에 도달합니다 . 정원의 온실에서는 일년 내내 꽃과 구아바, 파파야 등의 과일을 재배할 수 있습니다.
정원의 위쪽 입구에는 고베 누노비키 로프웨이의 탑 스테이션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전망대 외에도 카페, 레스토랑 , 허브 및 아로마 제품을 판매하는 기념품 가게가 있는 휴게소가 있습니다. 개화시기에 맞춰 다양한 종류의 장미를 음악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로즈 심포니 가든'도 있습니다. 정원을 건너뛰고 싶은 등산객을 위해 동쪽에 있는 정원을 우회하는 30분 트레일을 따라 정상 역과 전망대까지 하이킹할 수 있습니다. 로프웨이의 정상 역에 도착하면 롯코 산맥 의 봉우리 중 하나인 마야산까지 같은 길이 계속됩니다 .
누노비키 허브 정원으로 가는 가장 쉬운 방법은 신코베 역에서 출발하는 것입니다. 롯코산에 있는 경우 로프웨이를 타고 내려간 다음 버스나 기차를 타고 신코베까지 가서 정원으로 올라가는 로프웨이를 타야 합니다. 그 후에는 케이블카를 타는 대신 신고베 역으로 다시 하이킹을 가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도시의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일부 폭포를 지나갈 것입니다. 하이킹에서 폭포를 찾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사람이 있을까요?
5:00pm 고베 시내로 복귀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기 위해 도시로 돌아갑니다.
6:30pm 고베에서 저녁 식사
고베에는 저녁 식사를 하기 좋은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몇 가지 제안 사항은 고베에서 먹을 곳 페이지 를 확인하세요 . 또는 오늘 저녁 아리마 온천에 있는 여관에 숙박하고 숙박에 포함된 멀티 코스 가이세키 저녁 식사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고베 여행 관련 링크:
Osaka(오사카) 여행 정보
일본 긴키(近畿) 지방 오사카 부(大阪府)의 부청 소재지. 오사카 만(大阪灣)에 면한 일본 제2의 도시이다. 지명은 1496년 이 곳에 오사카 고보유(大阪御坊)가 세워진 데서 유래된다. 고보유는 절(寺)이나 승려를 높여서 부르는 말이다. 한신(阪神) 공업 지대의 중심 도시이며 섬유·조선 공업이 발달했다. 우리나라 교포가 가장 많이 거주하는 지역이다. 1583년 도요토미 히데요시(豊臣秀吉)가 쌓은 오사카 성(城)이 유명하다. 이 밖에도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절인 시덴노 사(四天王寺) 등 많은 유적이 있다.
1. 도시 정보
1) 기후
오사카는 도쿄에 비해 여름에는 약간 덥고, 겨울에는 기온이 낮은 편이다. 평균기온은 여름 24℃, 겨울 5℃다. 겨울에 대체로 온난하고 연강수량이 1,390㎜로 일본에서는 적은 편이다.
10월 오사카 날씨
평균 최고(C/F): 23/74
평균 최저(C/F): 15/58
일본 오사카는 10월에 입추로 한기가 감돌며 기온은 평균 18도 정도로 매우 쾌적합니다. 하지만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아침과 저녁에는 약간 쌀쌀할 수 있습니다. 일조량은 7시간 정도이며 비가 자주 내리는 계절이므로 우산을 꼭 챙기세요. 또한 태풍의 영향으로 강한 바람과 비가 내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외출 시 날씨를 꼭 확인하고 옷차림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색깔의 단풍과 함께 오사카를 여행하시면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오사카 10월 여행은 가벼운 가디건, 자켓, 긴팔 티 등을 준비하고 편안한 신발과 우산, 외투 등을 챙기면 더욱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언어
일본에서 사용하는 언어는 일본어 하나다.
3) 시차
일본 전국은 한국과 시간대가 동일하다.
4) 축제
오사카에서는 일본에서도 손꼽히는 축제 ‘덴만구 진사의 제례’가 여름에 열린다. 1,00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일본 3대 축제 중 하나로 지상과 바다에서 펼치는 다채롭고 화려한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축제가 시작되면 전통 복장을 한 사람들의 다양한 퍼레이드 행렬이 거리를 가득 메우고 화려한 배와 함께 1,000여 발의 불꽃놀이가 수면에 반사되어 장관을 이룬다. 겨울에는 빛의 르네상스가 열려 오사카 시내를 화려하게 만든다. 일루미네이션 크루즈가 운항되어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5) 특산물
오사카에는 일본 전역에서 인기를 얻는 음식이자 간식인 오코노미야키와 다코야키를 파는 곳이 많다. 바다와 면해 있어 해산물이 풍부한 오사카는 따뜻한 날씨 때문에 해산물이 변질되는 것을 막기 위해 끓이거나 구워서 요리한 음식이 발달했는데 오코노미야키, 다코야키, 이카야키 등이 대표적이다. 오징어나 문어의 감칠맛과 반죽의 쫄깃한 맛이 어우러져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간사이 지방에만 체인점을 두고 있는 ‘51호라이’ 본점이 위치한 오사카는 고기찐빵도 특산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하루 평균 10만 개나 팔린다고 알려져 있으며 속이 꽉 차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부르다.
6) 한인타운
오사카 동쪽 끝에 위치한 쓰루하시에 한인타운이 형성되어 있다. JR 오사카 간조선, 긴테쓰 나라 · 오사카선, 지하철 센니치마에선이 교차하는 곳으로 역 주변에 볼거리가 모여 있다. JR 서쪽 출구 앞에 위치한 서점 동쪽 거리가 쓰루하시 고려시장이다. 한국의 먹을거리와 한복 등 점포가 들어서 있다. 긴테쓰의 동쪽 출구로 통하는 거리에서 서쪽으로 가면 한국 특산품을 판매하는 상점가가 나오고, 불고기를 먹을 수 있는 음식점도 많다. 쓰루하시 시장은 오사카에서 가장 처음 만들어진 한인타운으로, 한글 간판과 상점 등 한국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2. 여행 정보
1) 여행 최적기
모든 계절이 다 아름답지만 벚꽃이 많이 피고 따뜻한 3~4월이 여행하기 좋다. 가장 큰 규모의 축제가 열리는 여름도 여행 적기다.
2) 주요 관광지
· 공원·정원
덴노지 동물원
· 궁전·성
오사카 성
· 놀이공원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 박물관
오사카 문화관・덴포잔
· 수족관
가이유칸
· 시설물·건축물
덴포잔 대관람차, 쓰텐카쿠, 오사카 WTC
· 전시관·미술관
오사카 시립미술관
· 타워·전망대
우메다스카이 빌딩
· 기타
오사카 스파월드
3) 쇼핑 정보
오사카에서 가장 번화한 쇼핑 거리로는 난바와 신사이바시가 있다. 교통이 편리한 난바는 대형 백화점과 복합 공간, 쇼핑몰, 각종 재래 상점가 및 지하상가가 곳곳에 들어서 있는 쇼핑의 거점이라 할 수 있다. 맛집과 볼거리도 가장 많은 곳이다. 신사이바시 역시 대형 백화점과 의류 쇼핑몰, 그외 작은 숍과 맛집들이 많이 모여 있다. 특히 화장품과 약국 쇼핑으로 유명하니 참고한다. 쇼핑의 도시답게 관광객들이 많이 모여드는 쇼핑 장소가 많고 10대와 20대 젊은 층의 트렌드를 반영한 숍도 수천 개나 된다.
4) 음식 정보
일본에는 ‘구이다오레(食い倒れ)’라는 말이 있다. ‘먹다가 망한다’라는 뜻으로 오사카인들의 음식관을 표현한 말이다. 맛의 고장으로 알려진 오사카에 얼마나 먹을거리가 많은지 짐작할 수 있다. 오사카 거리 곳곳에 먹을거리가 많고 다양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5) 치안 상태
일본은 전통적으로 치안 상태가 양호한 나라이나, 오사카는 일본 국내에서 날치기 범죄가 가장 많이 발생하는 지역이다. 관광객들도 많이 모여드는 곳인만큼 소지품 관리에 주의하고, 인적이 드문 뒷골목이나 심야 또는 새벽시간에는 각별히 주의한다. 오사카 니시나리구의 ‘아이린 지구’는 주변에 관광지와 저렴한 비즈니스 호텔 외에 폭력단 사무소와 집창촌이 있고, 주거가 불확실한 일일노동자, 노숙자, 마약중독자들이 집단으로 배회하는 슬럼 같은 지역이므로 조심한다. 오사카 미나미와 기타, 이마자토 등 유흥가에는 현지인과 동행하거나 소개를 받아 가는 것이 안전하다.
6) 관광 안내소
오사카 시내에는 지도를 비롯한 각종 관광 정보를 제공하는 관광안내소가 곳곳에 있다. 신칸센에서 내리자마자 정보를 찾고 싶다면 신칸센 중앙 개찰구 왼쪽에 위치한 신오사카 안내센터를 이용한다. JR 오사카역 구내 미도스지 출구 쪽에는 우메다 안내센터가 있고 JR 덴노지역 중앙 개찰구를 나와 북쪽으로 가면 덴노지 안내센터가 있다. 여행객들이 많이 모이는 난바 안내센터는 연말연시를 제외하고 매일 영업하기 때문에 오사카 정보를 구하는 데 매우 편리하다.
3. 교통 정보
1) 비행기로 가는 법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일본항공(JAL), 전일본공수(ANA)에서 인천~오사카 구간을 매일 취항한다. 간사이 국제공항까지 약 2시간 소요된다.
2) 배로 가는 법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에서 오사카까지 주 3회(화·목·일요일) 팬스타 페리를 운항하고 있다. 약 18시간 소요되며 오사카 국제여객터미널에서 시내 역까지 무료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네이버 지식백과] 오사카 [Osaka] (저스트고(Just go) 도시별 여행정보)
4. Osaka 여행지 정보(4일 일정)
1, 기다(북쪽)지구
▶오사카 주택및생활박물관(The Osaka Museum of Housing and Living)
가족 친화적인 오사카 주거 및 생활 박물관(쿠라시노 곤자쿠칸)은 에도시대 후기(1603~1867년)의 오사카 거리 풍경을 실물 크기로 재현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에도시대의 완전한 마을 모형은 일본에서 유일합니다. 시청사, 상인들의 오래된 상점, 망루, 공중목욕탕(센토), 기모노 가게 등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다실과 다다미가 깔린 오래된 집과 오래된 전통 부엌의 단순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이 정말 흥미롭고 인터랙티브 전시물을 통해 오사카의 역사와 과거의 다양한 생활 방식에 대해 배우는 것은 매우 흥미로웠습니. 심지어 낮과 밤의 전환도 시뮬레이션되어 있습니다. 오사카 주택 및 생활 박물관은 2001년에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다양한 시대에 따른 오사카의 발전을 살펴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팁: 박물관에서는 전시를 관람하는 동안 약간의 비용을 지불하면 유카타(여름 기모노)를 입어볼 수 있습니다.
-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5시 (마지막 입장 오후 4시 30분)
- 휴무: 화요일 및 공휴일 다음날
- 입장료: 성인 600엔, 고등학생 및 대학생 300엔
- 교통편: 지하철 타니마치선 또는 사키스지선 텐진바시 6초메 역에서 5분
최고의 장소:
전망대(10층) - 에도 시대 후기 마을/거리의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거리 풍경 재현(9층) - 에도시대의 회의장, 약국, 센토(대중목욕탕), 기모노 가게 등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전시실(9층) - 계절에 따라 방의 장식이 바뀌며 중요한 축제 기간에는 4~8월에는 여름 축제 장식, 9~3월에는 에도 시대 상인들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에도시대 오사카 모형 (8층) - 모형의 디테일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뉴 오사카(8층) - 오사카의 메이지와 전후 발전에 대한 축소 모형과 매우 흥미로운 비디오 설치물로 가득한 거대한 전시 공간이 있습니다.
주변맛집: Harukoma honten 스시전문 (2,551)
▶일본에서 가장 긴 지붕 덮힌 상점가(Tenjinbashi-suji Shopping Street)
텐진바시 스지 1초메
텐진바시스지 쇼텐가이는 2600m가 넘는 긴 거리로, 총 7개의 정목(丁目-블록)에 다양한 종류의 상점 600여 개가 모여 있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긴 쇼핑 거리! 전통적인 기모노 가게부터 세련된 디자인의 저렴한 티셔츠를 파는 가게, 오사카만의 오코노미야키 전문점까지, 이 "현실적"이면서도 독특한 쇼핑 거리에서 거의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쇼핑 거리는 에도 시대부터 일본 각지에서 온 상인들이 모여드는 유명한 시장으로 시작되었습니다.
1초메에서 여행을 시작하면 근처에 텐만구(天満宮) 신사가 있어 텐진바시스지 쇼텐가이의 사찰 같은 분위기를 더욱 느낄 수 있습니다. 아스팔트 도로가 끝나고 긴 길 쪽으로 타일 포장이 보이면 텐진바시수지 쇼텐가이에 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곳의 여행은 여러 레스토랑과 전통 상점에서 시작됩니다. 이곳에 들러 오사카 사람들의 일상적인 모습을 감상해 보세요. 앞으로 걸어가면 2쵸메를 나타내는 天神橋2(텐진바시 2)라고 쓰여진 거대한 인형이 있는 거대한 입구가 나타납니다.
2초메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은 다진 감자를 튀겨 빵가루를 입힌 나카무라의 고로케(コロッケ)입니다. 노점은 정말 작아서 주의 깊게 찾지 않으면 놓치기 쉽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두 가지 메뉴는 코로케(70엔)와 코로케와 비슷하지만 다진 고기가 들어간 120엔의 민치카츠(ミンチカツ)입니다.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뜨겁고 맛있는 소가 들어있어 거부할 수 없는 맛입니다. 포장마차에서는 코로케를 작은 종이 포장지에 담아주므로 먹으면서 동시에 걸을 수 있습니다.
3초메와 4초메는 일본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주목받고 있는 오래된 전통 상점들로 가득한 거리인 나니와(오사카의 옛 이름)의 여유롭고 다운타운적인 이미지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도자기를 파는 가게나 수제 칼, 가위, 칼을 파는 커틀러를 천천히 둘러보세요. 운이 좋다면 마지막 작품인 세이로(せいろ-대나무 찜통)를 만드는 장인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5초메에서 7초메로 넘어갈수록 거리는 더욱 젊고 활기차게 변합니다. 레스토랑부터 다양한 액세서리와 옷을 파는 상점까지 거리를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는 가볍고 독특한 기념품을 찾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하우스 카네키(ハウス・かねき)는 주방 용품부터 귀엽고 개성 넘치는 다양한 아이템까지 거의 모든 것을 판매하는 가게입니다.
▶오사카 텐만구 신사(Osaka Tenmangu)
다이몬의 지붕에 나타나는 조디악(12지신)의 방향은 오사카 텐만구 신사의 가장 흥미로운 특징 중 하나입니다.
일본에서 신사와 훌륭한 문화유산을 찾을 수 있는 장소를 떠올리면 교토를 쉽게 떠올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사카는 일본의 문화유산에 관한 한 오사카만의 놀라움을 선사하며, 오사카 텐만구 신사는 그 빛나는 예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대도시의 번잡함 속에서도 여전히 위안을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오사카 텐만구 신사는 JR 오사카 역에서 전철로 단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오사카 텐만구는 현지인들이 '텐지산'이라고 부르는데, 일본 전역에 있는 텐진/텐만구 신사 중 가장 유명한 신사입니다.
일본의 신사에 익숙하다면 다양한 건축과 디자인 특징, 그리고 다양한 목적을 가진 다양한 유형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텐진 또는 텐만구 신사는 일본 헤이안 시대의 가장 위대한 학자이자 시인, 정치가 중 한 명인 스가와라 미치자네를 기리는 신사를 말합니다. 당연히 오사카 텐만구 신사는 스가와라 미치자네를 신으로 모시고 있습니다. 949년에 세워진 오사카 텐만구는 처음 건축된 이후 여러 번 파괴되었습니다. 현재의 신사는 1845년에 하인들의 공사로 지어졌습니다.
오사카 텐만구는 매년 7월에 열리는 오사카 최대의 축제인 텐진 마츠리가 열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텐진 마쓰리는 일본 3대 축제 중 하나이자 세계 최대의 보트 축제입니다. 축제 기간 동안 오사카는 분라쿠와 카구라 음악과 같은 공연 예술이 도시 전역에서 펼쳐지며 활기를 띠게 됩니다.
주택가와 비즈니스 지구 한가운데에 이렇게 넓은 신사 부지가 있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조용하다는 점입니다. 현지인들에게도 인기 있는 오사카 텐만구에서 관광객을 보는 것은 드문 일입니다. 혼자 길을 헤매거나 환승역에 서 있는 희귀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는 교토의 인기 절과 신사에서 다른 관광객들과 '엽서 인증샷'을 찍기 위해 사투를 벌여야 하는 것과 비교하면 엄청난 대조를 이룹니다.
오사카 텐만구가 특히 흥미로운 이유는 신사 경내 곳곳에 상징적인 형태가 다원화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신사의 본관은 신사라기보다는 사원에 더 가까워 보이며, 초기 건축 양식의 좋은 예가 됩니다. 경내 곳곳에는 교토의 후시미이나리 타이샤와 마찬가지로 제단으로 향하는 관문과 통로를 표시하는 도리이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사카 텐만구의 가장 흥미로운 특징은 다이몬(큰 문 또는 입구)의 천장에 나타나는 십이지의 방향입니다. 일반적인 띠 그림과 달리 여기에서는 수탉이 봉황으로 등장합니다.
신사 내부를 둘러보고 싶다면 2인 이상의 그룹을 대상으로 투어와 신도 기도 방식에 대한 소개가 제공됩니다. 1000엔(2인 이상) 또는 900엔(10인 이상)으로 기념품이 포함된 이 독특한 체험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이 체험은 영어로 진행됩니다. 사찰에 전화로 미리 예약하세요. 오사카 텐만구 신사는 전통 및 현대 일본식 결혼식으로도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텐진바시수지 쇼텐가이 상점가 등 오사카의 다른 인기 명소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오사카 텐만구는 일본의 풍부한 문화유산에 관심이 있는 여행객들에게 소중한 여행 일정에 추가할 수 있는 곳입니다. 오사카 텐만구 신사는 지하철 타니마치선의 JR 오사카텐만구 역, 미나미모리마치 역을 통해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오사카 역 스테이션 시티(Osaka Station City)
오사카 역은 오사카에서 가장 큰 기차 허브이자 서일본에서 가장 붐비는 역이자 세계에서 네 번째로 붐비는 기차역입니다. 매일 약 230만 명의 사람들이 이 역을 이용합니다. 오사카 역에는 많은 지역 및 지역 간 열차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신칸센 열차는 이곳에서 정차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신칸센 열차는 3km 거리에 있는 신오사카 역에서 운행합니다.
오사카 역은 1874년에 지어졌습니다. 간사이 지역 최초의 기차역 중 하나이자 오사카의 주요 교통 중심지였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공습으로 인해 전체 지역이 피해를 입었습니다. 이 역은 1901년, 1940년, 1979년에 재건 공사를 거쳤습니다. 거대한 유리와 강철 지붕과 새로운 북문 건물은 2011년에 단지에 추가되었습니다.
지역 전체에 백화점, 호텔,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많이 있습니다. 오사카 역의 건축물도 매우 아름답고 인상적입니다. 도키노 히로바 광장에서 웅장한 유리 지붕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사진작가들을 가끔 볼 수 있습니다. 도키노 히로바는 북쪽과 남쪽 건물을 연결하는 철로 위의 다리로, 아래에서 열차가 도착하고 출발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이 두 건물은 이른바 오사카 스테이션 시티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오사카 스테이션 시티의 명소
노스 게이트 빌딩 - 2011년에 일반인에게 문을 열었습니다. 28층 건물로 루쿠아 및 이세탄 백화점, 영화관, 사무실, 코나미 스포츠 클럽, 카제노 히로바, 야와라기노 니와 등 도시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많은 정원 광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제노히로바 플라자(바람의 정원) - 꽃과 벤치, 작은 물놀이 장소가 있는 열린 공간으로 북문 빌딩 1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에서 휴식을 취하며 경치를 즐겨보세요. 광장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운영합니다.
야와라기노니와 정원(평화로운 정원) - 북문 빌딩 10층에 위치한 아름다운 테라스입니다. 전통적인 일본식 정원이 특징입니다. 오사카 북부의 멋진 전망을 즐기러 오세요. 정원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개장합니다.
오사카 스테이션 시티 시네마 - 11층에 위치한 이 영화관은 2564석, 12개 스크린, 배리어 프리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영화관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입니다.
텐쿠노노엔 농장(하늘 농장) - 14층에 위치한 작은 농장입니다. 다양한 과일, 채소, 허브를 수확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사우스 게이트 빌딩 - 29층 건물에서 가장 큰 부분은 다이마루 백화점과 호텔 그란비아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1983년에 지어졌습니다.
타이요노 히로바 광장(태양의 광장) - 15층에서 17층까지 이어지는 남문 빌딩 내의 테라스입니다. 꽃과 나무, 벤치, 비어 가든과 카페가 있습니다. 테라스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합니다.
다이마루 백화점 - 남문 빌딩의 쇼핑 천국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합니다.
도키노 히로바 플라자(시간과 공간 광장) - 오사카 스테이션 시티 5층에 위치한 다리/광장입니다. 북문과 남문 건물을 연결합니다. 이곳에는 유명한 황금시계와 은시계가 있으며, 역내에서 만남의 장소로 인기가 높습니다.
▶우메다 스카이 빌딩(Umeda Sky Building)-공중정원 전망대
탁 트인 전망을 충분히 즐길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오사카 역 근처의 우메다 스카이 빌딩은 높은 곳에서 세계를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장소입니다. 오사카의 주요 랜드마크인 공중 정원 전망대는 39~41층에 있으며, 독특한 도넛 모양의 플랫폼으로 아침부터 밤까지 360도 도시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우메다 스카이 빌딩은 오사카역에서 도보로 10~15분 거리에 있어 다른 도시로 이동하기 전에 도시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오사카의 우메다 스카이 빌딩은 독특한 모양과 거대한 관광 명소로 유명합니다. 오사카 기타 구의 랜드마크 건물로 높이 173m의 이 건물은 40층짜리 두 개의 타워(타워 이스트와 타워 웨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 개의 꼭대기 층은 원형 전망대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구추테이엔 전망대(플로팅 가든 전망대)에서는 오사카 시내와 아와지 섬의 놀라운 360도 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해가 진 후 이곳에 오시면 야외 데크에서 수평선까지 펼쳐지는 빛의 바다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우메다 스카이빌딩 - 공중정원 전망대: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오후 10시 30분(마지막 입장 오후 10시)
입장료 - 1500엔(성인), 700엔(4-12세)
역사
신 우메다 시티 프로젝트의 일부인 우메다 스카이 빌딩은 교토 역을 만든 유명한 건축가 하라 히로시(1936년생)가 설계했습니다. 일본의 버블 경제가 끝날 무렵인 1993년에 다케나카 그룹에 의해 완공되었습니다. 원래 계획은 상단에 4개의 타워가 연결된 더 웅장한 계획이었습니다. 도시바 코퍼레이션과 노무라 부동산 주식회사가 현재 건물의 소유주입니다.
우메다 스카이 빌딩의 주요 명소
구추테이엔 전망대 - 플로팅 가든 전망대 꼭대기에서 멋진 경치를 즐겨보세요. 오사카에서 꼭 가봐야 할 추천 명소입니다.
루미 데크 - 구추테이엔 전망대에서 연인들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장소.
타키미 코지 미식가 거리 - 건물 지하에 위치해 있습니다. 쇼와 시대(1926~1989년)의 오사카 옛 모습을 재현한 20개의 다양한 미식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추시젠노모리(섬의 정원 숲) - 건물 밑에 폭포와 녹지가 있는 이 작은 오아시스는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합니다.
신사토야마 - 우메다 스카이 빌딩 북쪽에 있는 벼, 꽃, 나무가 있는 8000평방미터의 정원은 오사카 시내에 일본 시골의 느낌을 되살려 줍니다.
희망의 벽(기보노카베) - 건축가 안도 타다오(1941년생)가 녹색 식물 벽에 대한 아이디어를 떠올렸습니다. 벽의 길이는 78m, 높이는 9m입니다.
▶오사카성(Osaka Castle)
오사카성(일본어로 오사카조라고 함)은 오사카 최고의 관광 명소이며,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우뚝 솟아 도시 동쪽 전체의 스카이라인을 지배하는 멋진 광경이 펼쳐지기 때문입니다. 외부에서 걸어서 올라가는 것도 좋지만, 너무 현대적인 재건축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내부 방문은 생략하고 공원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세요.
오사카성(大阪城, 오사카요)은 1583년 13년 전 오다 노부나가에 의해 파괴된 이시야마 혼간지(石山本願寺)의 옛터에 건설이 시작되었습니다. 도요토미 히데요시는 이 성을 도요토미 통치하의 새로운 통일 일본의 중심지가 되게 하려고 했습니다. 당시 가장 큰 성이었습니다. 그러나 히데요시가 죽은 지 몇 년 후, 도쿠가와 군대가 성을 공격하여 파괴하고 1615년 도요토미 가문을 종식시켰습니다. 오사카성은 1620년대에 도쿠가와 히데타다에 의해 재건되었지만, 1665년 주성탑이 번개에 맞아 불타버렸습니다.
1931년이 되어서야 현재의 철근 콘크리트 재건축 성탑이 세워졌습니다. 전쟁 중 도시 전역에 걸친 공습에도 기적적으로 살아남았습니다. 1997년에 대대적인 보수 공사를 통해 성은 새로운 매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제 성 타워는 내부가 완전히 현대식으로 바뀌었고 엘리베이터도 설치되어 있어 접근이 더욱 쉬워졌습니다. 성의 역사와 도요토미 히데요시에 관한 유익한 박물관이 있습니다.
성탑은 보조 성채, 성문, 포탑, 인상적인 돌담과 해자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옛 "서쪽 성채"를 둘러싸고 있는 니시노마루 정원은 600그루의 벚나무가 있는 잔디 정원, 찻집, 옛 오사카 게스트 하우스, 아래에서 바라보는 성곽의 멋진 전망 등이 있습니다. 다른 대부분의 성터와 달리 이 정원은 입장료가 필요합니다.
오사카성 공원 전체 면적은 약 2㎢에 달하며 녹지 공간, 스포츠 시설, 다목적 경기장(오사카조 홀), 도요토미 히데요시 신사 등이 있습니다. 이 공원은 보통 4월 초에 열리는 벚꽃 시즌에 오사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하나미 명소 중 하나입니다.
Highlights
텐슈(천수각)
아름다운 5층짜리 텐슈의 건축은 1658년에 시작되어 불과 2년 후에 완공되었습니다. 1665년 번개로 인한 화재로 소실되었습니다. 현재 구조는 1931년에 재건되었습니다.
도요토미 히데요시와 요도-도노 기념비
도요토미 히데요리와 그의 어머니 요도 도노가 오사카성 함락 후 자살한 장소를 기념하는 돌입니다. 오늘날까지 잘 관리되고 있습니다.
오테몬 게이트
오테몬 문은 일본 정부에 의해 중요 문화재로 지정되었습니다. 이 서쪽 문은 성내로 들어가는 정문입니다.
운영 시간: 오전 9시~오후 5시(마지막 입장 오후 4시 30분)
입장료: 600엔(성인), 무료(중학생 이하)
▶오사카성 정원(Osaka Castle Park)
오사카성 공원은 1931년에 일반에 공개되었습니다. 1870년부터 1945년까지 일본 제국 육군에서 많은 부분을 사용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후 군대는 이 보호 공원 지역을 떠나 공원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잔디밭이 가장 좋은 곳은 공원 서쪽에 있는 니시노마루 정원이지만, 이용 시간이 제한되어 있고 입장료 200엔을 지불해야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성 공원은 꽤 넓기 때문에 걸어서 다 둘러보려면 시간이 좀 걸립니다. 가장 편한 신발을 신고 도심 속 자연을 즐기며 시간을 보내세요
2, 오사카 해안(Bay)지구
▶뎀포잔 대관람차(Tempozan Ferris Wheel)
템포잔 대관람차는 높이 112.5m(지름 100m)로 세계에서 가장 큰 대관람차 중 하나입니다. 관람차에는 총 480명(캐빈당 8명)을 수용할 수 있는 에어컨이 설치된 60대의 승용차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객실 중 3개는 휠체어로 이용할 수 있고 4개는 바닥이 투명합니다. 객실 내 안내 방송은 영어와 일본어로 제공됩니다. 약 15분 정도 타면 오사카, 오사카만,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아카시해협대교, 간사이 국제공항, 롯코산, 고베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밤에는 일루미네이션이 정말 아름다워서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바퀴의 일루미네이션이 일기 예보로도 사용된다는 것입니다. 파란색은 비, 녹색은 흐린 하늘, 주황색은 맑은 날을 나타냅니다. 덴포잔 대관람차는 1997년에 일반에 공개되었습니다. 1997년부터 1999년까지 세계에서 가장 높았습니다.
개장 시간 - 오전 10:00~오후 10:00(티켓 판매는 오후 9시 30분까지)
입장료 - 700엔(3세부터), 20인 이상 단체 할인 가능, 장애인은 350엔 할인 가능
▶카이유칸 수족관(Kaiyukan; aquarium)
카이유칸 수족관에는 환태평양의 해양 생물로 가득한 15개의 수조가 있습니다.
▶덴포잔 마켓 플레이스(Tempozan Marketplace)
약 80개의 상점과 레스토랑이 있는 거대한 상업 단지입니다. 간사이 요리(오코노미야키, 타코야키, 쿠시카츠)로 가득한 일본 최초의 음식 테마파크도 있습니다. 이곳은 나니와 귀신보 요코초(Naniwa Kuishinbo Yokocho)라고 불립니다. 입장은 무료이며 전체 인테리어 디자인은 1965년 오사카 거리의 모습을 재현하고 있습니다.
▶Naniwa Kuishinbo Yokocho (음식 거리)
덴포잔 시장안에 위치한 가짜 에도 시대 쇼핑 거리로 오코노미야키, 타코야키, 쿠시카츠와 같은 일반적인 오사카 특산품을 모두 판매하는 작은 식당이 줄지어 있습니다. 덴포잔 지역에서 식사하기 가장 좋은 곳이지만 매우 혼잡할 수 있으니 한가한 시간에 가보세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Universal Studios Japan)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USJ)은 유니버설 스튜디오 브랜드로 아시아에 건설된 최초의 테마파크입니다. 2001년 오사카 베이 지역에 개장한 이 테마파크는 수년에 걸쳐 확장되었으며, 도쿄 디즈니 리조트 다음으로 일본에서 가장 많은 방문객이 방문하는 놀이공원입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외곽에 위치한 이 거대한 미국식 식당 및 쇼핑 단지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입장료 없이 무료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단지에는 미국식 체인 레스토랑과 현지 식당이 가득합니다. 산책하는 재미가 쏠쏠하고 특별히 건강에 좋지는 않지만 음식도 맛있어요. 바로 옆에 있는 테마파크를 방문하지 않는다면 굳이 이곳까지 갈 필요는 없지만, 근처에 있는 호텔에 묵고 계신다면 추천할 만한 곳이에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을 방문했다가 다코야키가 먹고 싶으신가요? 유니버설 시티 워크에 있는 타코파(타코야키 공원)가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오사카 최고의 타코야키 가게 5곳을 한 지붕 아래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효율적이고 맛있어요!
3, 미나미 지구 및 텐노지(Minami District and Tennoji)-오사카 남부 시내
난바역 주변에 위치한 미나미(ミナミ, "남쪽")는 오사카의 두 주요 도심 중 한 곳입니다. 오사카에서 가장 유명한 번화가이며 다양한 식당과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세 개의 기차 회사와 세 개의 지하철 노선, 고속버스 터미널이 있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주요 도심은 키타(キタ, "북쪽")로 오사카 역과 우메다 역 주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America-Mura in Osaka(유행 지구)
아메리카무라('미국 마을'이라는 뜻)는 오사카의 패션에 열광하는 젊은이들을 위한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지구입니다. 도톤보리와 마찬가지로 이곳도 최신 트렌드를 찾아다니는 힙한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아메리카무라 중앙에 있는 트라이앵글 공원에서 휴식을 취하며 주변을 둘러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1970년대에 이 지역의 상점들은 미국 서부 해안의 패션 아이템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창고가 이러한 유행을 따라 Americamura(Ame-mura)가 탄생했습니다.
현지에서는 '아메무라'(Ame-mura)라고 불리는 이 쇼핑 지구는 오사카의 하라주쿠에 대응하는 곳으로 일본 10대 패션과 문화의 최첨단을 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인근 신사이바시보다 젊은 감각의 카페, 옷가게, 중고품 가게가 모여 있어 활기찬 분위기입니다.
자유의 여신상 복제품 주변에 미국의 영향을 받은 빈티지 의류 매장, 록 바와 패스트푸드점이 있습니다. 아메리카무라는 인기 명소인 산카쿠엔 트라이앵글 공원을 중심으로 아담한 마을을 형성하고 있는 서구 중심의 젊은 문화가 활기찬 중심지입니다. 거리 예술과 길거리 음식이 작은 독립 갤러리와 카페와 어우러져 느긋하고 창의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레트로 상점에서는 빈티지 의류와 중고 서적, 음반을 판매합니다. 나이트 라이프는 미국 힙합을 연주하는 활기찬 록 바와 클럽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Shinsaibashi-Suji Shopping Street
도톤보리 거리에서는 다코야키, 오코노미야키, 쿠시카츠 등 오사카를 대표하는 먹거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오사카에서 가장 긴 지붕이 있는 쇼핑 거리 중 하나인 신사이바시-스지는 상점, 레스토랑, 파친코, 가라오케 부스 등으로 가득합니다. 메인 거리에서 갈라져 나오는 골목길에도 많은 볼거리가 있습니다.
일본의 쇼핑 아케이드를 방문하면 그 지역의 특색을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신사이바시 수지 쇼핑 아케이드는 더 오래되고 전통적인 사촌인 기타 지구의 텐진바시 수지 아케이드와 함께 오사카의 대표적인 '쇼텐가이(지붕이 있는 쇼핑 아케이드)'이자 오사카의 주요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미도스지에서 동쪽으로 한 블록 평행하게 약 600미터를 달립니다. Shinsaibashi-suji Arcade는 Dotombori, Namba Parks 및 Amemura에서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호젠지 요코초(Hozenji Yokocho)-도톤보리 에도의 잔재
도톤보리의 네온 불빛에 불나방처럼 이끌리기란 너무도 쉽습니다. 끝없이 펼쳐진 상점과 레스토랑은 훌륭한 관광지가 되지만, 원래 이곳에 현대식 건물이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좁은 골목길에 위치한 호젠지 요코초는 오사카의 역사가 고스란히 남아있는 곳입니다. 호젠지 요코초는 근대 시대의 상점과 레스토랑이 양쪽으로 늘어선 에도의 작은 조각입니다. 이끼로 덮인 Fudo-myo (the god of mercy,후도묘(자비의 신) 동상으로 유명한 이 지역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몇 분이면 볼 수 있지만 매 순간을 소중히 여길 가치가 있습니다. 밤에는 등불로 밝혀진 이 지역은 주변과는 다른 개성을 지니고 있으며 번잡한 도시에서 작은 휴식을 제공합니다.
60개 이상의 전통 및 복원된 상점과 레스토랑이 줄지어 있는 이 돌 포장 골목은 오사카 전체에서 가장 아름다운 거리 중 하나이며 마치 교토 어딘가에서 마술처럼 옮겨온 것 같습니다. 이 거리에 들어서는 것은 특히 저녁에 등불이 켜지면 200년 전으로 타임슬립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 거리의 이름은 분노의 카미인 불교 신 후도의 이미지인 매혹적인 미즈카케 후도가 있는 호젠지 사원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무성한 이끼로 뒤덮인 이곳은 놓쳐서는 안 될 독특하고 아름다운 광경입니다. 요즘 많은 방문객들이 행운을 기원하기 위해 불상에 물을 뿌립니다. 후도묘는 소원을 들어주고 악으로부터 보호해 준다고 믿으며, 이 지역을 지나는 동안 현지 식당과 일꾼들도 같은 일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절 참배 후에는 호젠지 요코초에 있는 식당에서 점심이나 저녁 식사를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양질의 쇠고기부터 멋진 오사카식 오코노미야키까지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곳의 레스토랑은 현지 유명 인사들에게 인기가 많기 때문에 저녁 식사를 하면서 문인이나 간사이 코미디언 한두 명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도 있습니다.
▶구로몬 시장(Kuromon Market)-해산물, 농산물 등으로 유명한 시장 거리
구로몬 시장(黒門市場, 구로몬 이치바)은 오사카 미나미 지역의 사카이스지도리 거리와 평행하게 약 600미터에 걸쳐 펼쳐진 지붕이 있는 공설 시장입니다. 시장에는 생선, 육류, 농산물을 주로 판매하는 약 150개의 상점이 있으며, 다른 상점에서는 전통 과자, 저렴한 가격의 의류 및 가정용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에도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시장은 오늘날에도 다양한 길거리 음식을 맛보며 산책할 수 있는 분위기 있는 장소입니다.
시장의 수많은 매력 중 하나는 많은 상점에서 나중에 먹을 수 있도록 많은 양의 음식을 판매할 뿐만 아니라 그때그때 먹을 수 있는 소량도 판매한다는 점입니다. 게 다리와 굴을 포함한 해산물 구이, 닭꼬치, 성게, 초밥, 장어, 제철 과일, 길거리 음식의 대표 주자인 타코야키 등 다양한 음식을 판매합니다.
구로몬 시장은 혼잡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길거리 음식을 먹을 때는 보행 중에 먹지 않도록 하고, 교통 흐름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며, 쓰레기를 적절히 처리하고, 지나가는 사람의 옷에 음식이 묻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음식을 다루도록 합시다. 일부 관광객의 배려심 없는 행동은 일부 현지인들 사이에서 불만의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Nipponbashi Denden Town(덴덴타운)-전자제품할인매장
닛폰바시의 덴덴타운은 도쿄의 아키하바라에 대한 오사카의 대답입니다. 전자제품, 카메라, 컴퓨터, 대중문화 쇼핑 지역으로, 아키하바라만큼이나 오타쿠의 천국이지만 인파가 적고 대도시의 열광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입니다.
도쿄를 방문하는 일본 애니메이션 팬과 전자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아키하바라를 꼭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오사카에 계신다면 아키하바라에 해당하는 지역으로 서일본의 아키하바라에 해당하는 덴덴타운을 방문해보세요. 전자제품, 카메라, 컴퓨터 및 대중문화 쇼핑 지역입니다.
덴덴타운은 일반적으로 도쿄의 아키하바라 지역보다 더 나은 대안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상점이 두 개의 긴 메인 스트리트를 따라 밀집되어 있어 필요한 물건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이유는 도쿄에 비해 유동인구가 많지 않다는 점입니다. 피규어나 키보드를 쇼핑할 때 숨 쉴 공간이 더 필요하다는 것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사실입니다! 만다라케, 애니메이트, 슈퍼 포테이토 등 아키하바라에서 볼 수 있는 주요 상점들이 덴덴타운에도 많이 있습니다.
덴덴타운은 지하철 사카이스지선 닛폰바시 난바역에서 남서쪽으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으며, 닛폰바시역과 에비스초역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의 많은 상점에는 영어를 구사할 수 있는 직원이 있으므로 필요한 물건을 찾을 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Den-Den Town은 "Denki no Machi" 또는 "Electric Town"의 잘린 형태입니다. 이 동네는 일반적으로 아키하바라보다 우수한 대안입니다. 그 중 하나는 사카이스지의 닛폰바시스지 쇼핑몰과 나란히 달리는 오타 로드의 두 개의 긴 메인 스트리트를 따라 상점이 밀집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필요한 것을 쉽게 탐색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이유는 도쿄와 같은 양의 유동인구를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작은 조각상이나 키보드를 쇼핑할 때 더 많은 숨쉴 공간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누구나 공감할 수 있습니다! 만다라케, 애니메이트, 슈퍼 포테이토 등 아키하바라에 있는 많은 주요 애니메이션 및 취미 용품점도 덴덴 타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전자 제품과 애니메이션 관련 상품이 동네 매력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지만 Den-Den Town에는 그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탐험하기에 환상적인 지역이므로 이 지역에 대한 포괄적인 가이드를 작성했습니다. 다루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덴덴 타운으로 가는 방법
Nipponbashi 역에서: 5번 출구로 나오세요. 지상에 올라오면 남쪽으로 걸어가 오른쪽에 UCC Cafe Plaza와 Tokiwa Camera를 지나세요. Den-Den Town은 남쪽으로 한 블록 떨어진 곳에서 시작됩니다. 같은 길을 계속 따라가면 덴덴 타운의 주요 도로 중 하나인 닛폰바시스지 쇼핑몰의 주요 도로가 나옵니다. 이것과 평행하게 서쪽(역에서 올 때 오른쪽)에는 덴덴 타운의 또 다른 메인 스트리트인 오타 로드가 있습니다.
에비스초 역에서: 2번 또는 5번 출구로 나오세요. 지상에 올라오면 북쪽으로 가십시오. Ota Road에 가려면 Nippombashi 4-Chome까지 북쪽으로 계속 걸어가십시오. 좌회전하여 두 블록을 걷습니다. 우회전하면 오타 로드가 나옵니다.
난바 역에서: 난바 역 남쪽 출구에서 동쪽으로 걸어가면 약 5분 안에 덴덴 타운의 정상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가는 길에 다이토 역, 다이소, 남코를 지나게 됩니다.
Den-Den Town에서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것들
코스프레 퍼레이드 관람
휴가 시간을 알맞게 맞출 수 있다면 Den-Den Town에서 할 수 있는 가장 멋지고 흥미로운 경험 중 하나는 Nipponbashi Street Festa에 참석하는 것입니다. 매년 춘분(또는 그 이전 일요일)에 열리는 코스플레이어 수천 명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나 만화 캐릭터로 분장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캐주얼한 취미 생활을 하지만 코스프레 기술에 대해 진지한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사진을 찍는 것도 행복합니다! 분장을 한 사람들은 차치하고 라이브 음악과 거리 공연이 활기차고 활기찬 축제의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가능하면 가십시오.
자연스러운 머리 색깔에 지쳤지만 뛰어들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까? 분홍색, 녹색 또는 파란색으로 머리 전체가 어떻게 생겼는지 알고 싶다면 가상의 캐릭터로 변신하는 사람들을 위한 Den-Den Town의 고토 샵인 Assist Cosplay에서 가발을 사용해 보세요. . 매장 벽면 전체에 무지개색 스펙트럼을 따라 가발이 늘어서 있습니다. 직원에게 착용을 도와달라고 요청하세요.
종종 지역 가이드가 간과하는 이곳은 Nippombashi 5-chome 블록 주변의 Ota Road와 Sakaisuji Road 사이에 위치한 작은 가게와 카페입니다. 이곳에서 쇼와 시대 일본의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많은 상점들이 수십 년 동안 문을 열었으며 동일한 개인 또는 부부 소유주에 의해 운영되었습니다. 일부는 문을 닫거나 이상한 시간에만 엽니다. 작은 카페와 바(우리는 Tidy Cafe를 좋아합니다), 골동품 상점, 중고 재활용 상점, 철물점 등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골동품을 찾고, 펜치와 스크루드라이버를 비축하거나,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세요.
아키하바라는 메이드 카페의 메카일지 모르지만 Den-Den Town은 그 면에서 완전히 뒤처지지 않습니다. Maidreamin, Cococha 또는 Cafe Doll과 같은 메이드 카페 중 하나에서 고전압 귀여움을 얻으십시오. 보너스로 이곳의 대기열은 도쿄와 달리 평일에는 더 짧거나 없을 것입니다!
Den-Den Town의 편의점도 눈에 띕니다. 여기 Lawson은 Dragon Quest 팬들을 기쁘게 할 것입니다. 매장 전체를 캐릭터 벽화로 장식하고 테마 상품을 판매합니다. 가게에 들어서면 마치 게임 속에 있는 것처럼 작은 핑 소리까지 납니다!
덴덴 타운에서 쇼핑하기
이것은 전자 제품에 대한 할인을 찾는 오사카의 장소입니다. 노트북, USB 케이블, 2-for-1 마우스 거래, 평면 스크린 TV - 이름을 지정하면 모든 것이 있습니다. 난해한 발견에는 호출기 전용 상점과 노래방 기계 전용 상점이 포함됩니다. 소프맵(Sofmap) 및 조신(Joshin)과 같은 대형 매장은 관광객을 위한 면세 쇼핑을 제공하지만 소규모 독립 소매점에서 할인을 협상하여 소비자 세금을 8% 이상 절약할 수 있습니다.
Nipponbashi Shotenkai의 작은 미로 같은 거리를 거닐다 보면 헌 일본 전통 의상과 관련 장신구(기모노, 하오리 재킷, 오비 등)를 판매하는 두 개의 상점을 우연히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더 작은 Recycle Kimono Ueda Iryoten RISAICROUKI もの植田衣料店 가게를 좋아했습니다. 상냥한 우에다 씨와 대화를 나누면 화려한 하카마 바지를 살 때 할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디지털 스트리밍이 표준일지 모르지만 우리의 집단적 향수는 과거의 미디어 형식을 유지합니다. Den-Den Town에는 재즈, 소울, 록, 힙합과 같은 다양한 장르의 빈티지 레코드를 전문으로 하는 여러 매장이 있습니다. 우리는 특히 Disk JJ와 MINT Record를 좋아합니다.
아키하바라와 마찬가지로 Den-Den Town에는 우리가 완곡하게 "사랑의 장난감"이라고 부르는 다양한 가제트와 상품을 판매하는 몇 개의 상점이 있습니다. 가볼 만한 두 곳은 오타 로드의 성공적이고 상징적인 텐가 매장과 사카이스지에 있는 LGBTQ 친화적인 슈퍼마켓 노부나가 쇼텐입니다. 후자는 영어와 중국어로 된 표지판이 있고 심지어 면세 쇼핑을 제공합니다. 적어도 자본주의가 거의 모든 틈새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탐색하고 경탄합니다.
▶쓰텐카쿠 타워(Tsūtenkaku Tower)
쓰텐카쿠 타워는 오사카의 신세카이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에펠탑을 연상시키는 이 타워는 1912년에 처음 지어졌으며, 공중 케이블카를 통해 인근 놀이공원인 루나 파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츠텐카쿠 타워와 루나 파크는 신세카이 지역의 주요 명소였습니다. 이 타워는 결국 오사카의 상징이 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안타깝게도 1943년에 화재가 발생하여 타워가 심하게 손상되어 수리되지 못했습니다. 대신 이 철탑은 전쟁 중에 군사적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 사건이 일어나기 전까지 타워의 높이는 64미터로 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높은 구조물이었습니다.
높이 103미터에 달하는 츠텐카쿠 타워는 오사카의 상징으로 신세카이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우뚝 솟은 8면 구조의 외관은 노출된 철골 빔과 에펠탑과 같은 외관이 특징입니다. 방문객과 주민 모두 전망대에 올라 이 지역의 멋진 전경을 감상하기 위해 몰려듭니다.
전쟁이 끝난 후 탑을 재건해야 한다는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민간 기업인 츠텐카쿠 칸코 Co. Ltd라는 민간 기업이 타워 재건을 맡았습니다. 1956년에 개장한 8면의 새 타워는 높이 103미터입니다. 메인 전망대 데크의 높이는 91미터입니다.
이 타워는 1957년부터 히타치의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네온사인으로 된 히타치의 광고가 타워의 모든 면에 항상 켜져 있습니다. 하지만 타워 안에는 행복의 신 빌리켄의 집이 있습니다. 이 작은 생명체는 발바닥을 문지르는 사람에게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믿어집니다. 전망대에는 빌리켄 동상과 다양한 빌리켄 장난감과 기념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전망대는 꽤 멋집니다. 여러 좌석에서 경치를 즐길 수 있는데, 정말 놀랍습니다. 전망대에서는 밤낮으로 멋진 오사카의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다른 층으로 나갈 수도 있습니다. 안전 케이블에 연결된 채로 타워 주변을 걸어 다닐 수 있습니다.
츠텐카쿠 타워 주변은 거대한 복어 간판으로 알아볼 수 있는 다채로운 지역입니다. 신세카이 지역은 지붕이 있는 쇼핑 거리인 얀잔 요코초(얀잔 골목)를 따라 거닐며 옷가게, 아케이드 게임,음식, 특히 쿠시카츠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쿠시카츠는 채소, 고기 또는 생선을 막대기에 꽂아 반죽을 입혀 튀긴 음식입니다. 타워 주변의 거의 모든 레스토랑에서 이 특선 요리를 판매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은 항상 만석이며, 24시간 영업하더라도 자리를 잡기까지 기다려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지역의 또 다른 인기 명소는 스파 월드입니다. 이 거대한 스파에는 유럽 테마 층과 아시아 테마 층을 포함한 수많은 탕이 있습니다. 이곳은 일본식 스파이기 때문에 알몸으로 입장해야 하며 남녀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씩 층이 바뀌어 여성과 남성이 각각 두 층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일본인들 사이에서 신세카이 지역은 위험한 지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지역 주변에는 노숙자들이 많이 살고 있으며, 안타깝게도 매춘이 성행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일본은 여행자에게 안전한 나라이며 잠재적으로 위험한 것으로 알려진 지역은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낮에는 대부분 안전하다고 느꼈습니다. 타워 근처에 작은 쇼핑몰이 있는데 이상한 분위기가 느껴질 수 있어요. 그곳에 가는 것은 추천하지 않아요. 위험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이상한 사람들이 매달려 있는 것을 보게됩니. 타워 주변은 항상 방문객과 노점상들로 가득합니다. 거기에 머무르면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밤에 타워를 방문한다면 누군가와 함께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지역에는 파친코와 바가 많아서 밤에는 미쳐버릴 수 있습니다.
가려면 JR 순환선이나 야마토지선을 타고 신이마미야 역으로 가세요. 동쪽 출구로 나오면 10분이면 도착합니다. 지하철로 타워까지 갈 수도 있습니다: 지하철 미도스지선 및 타니마치선의 도부쓰엔마에 역 또는 지하철 타니마치선의 에비스초 역(5번 출구)에서 내리세요. 다른 방법으로도 갈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확인해보세요. 타워는 연중무휴로 9:00~21:00에 개장합니다. 티켓은 20:30까지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입장료는 성인 600엔, 대학생 500엔, 그 외 학생 400엔, 어린이 300엔입니다.
타워 하잇라이트
종합전망대와 덴보파라다이스
타워의 높이를 고려할 때 츠텐카쿠의 전망대는 가장 눈에 띄는 시설 중 하나입니다. 타워 지하에서 티켓을 구입한 후 지상 88미터를 올라가 4층으로 이동합니다. 밀폐된 전망대에서 인상적인 아베노 하루카스 마천루, 덴노지 공원, 덴노지 동물원 등 오사카 시내 스카이라인의 매혹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추가 요금을 내면 5층에 있는 야외 전망대 텐보 파라다이스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낮의 광활한 파노라마와 밤의 반짝이는 빛의 바다를 비교해 보세요. 텐보 파라다이스에 붙어 있는 작은 플랫폼 '팁 더 츠텐카쿠'는 바닥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타워 밖으로 뻗어 있습니다. 투명한 바닥에 서서 순발력을 시험하고 지상 약 93미터 상공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을 체험해 보세요. 전망대는 10:00부터 19:30까지 운영하며, 마지막 입장은 19:15에 마감됩니다.
빌리켄(Billiken)
전망대 외에도 5층에는 오사카의 마스코트인 빌리켄의 동상이 있습니다. 빌리켄은 활짝 웃는 얼굴과 황금색, 다리를 앞으로 뻗고 앉은 자세로 유명합니다. 이 행복한 신은 1908년 미국인 일러스트레이터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1912년 오사카의 루나 공원에 처음 전시되었습니다. 오늘날 방문객들은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그의 발을 만져보기 위해 줄을 서고 있습니다. 오사카를 방문하신다면 꼭 이 쾌활한 신에게 행운을 빌어보세요!
2층 - 쇼핑
5층 건물에는 기념품을 구입하기에 완벽한 숍이 가득합니다. 2층에는 오사카에서 영감을 받은 기념품뿐만 아니라 만화와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키니쿠만'의 전시도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근육질의 캐릭터와 관련된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하 - 와쿠와쿠 랜드(Wakuwaku Land)와 STUDIO210
지하에 있는 와쿠와쿠 랜드에서는 일본 음식 관련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와쿠와쿠 랜드는 전망대 티켓을 구입한 후 시간이 남는다면 둘러보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곳에는 쿄로짱의 LOL 사탕 가게, 글리코야, 치킨 라멘 효코짱 가게 등 유명 식품 제조업체가 모여 있습니다. 가게의 귀여운 마스코트를 구경하고 맛있는 간식을 구입해 보세요. 같은 층에 있는 STUDIO210에서는 공연을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타워의 일기 예보 조명
츠텐카쿠의 꼭대기에는 다음 날 일기 예보에 따라 다르게 빛나는 대형 조명이 있습니다. 밤에 가장 잘 보이는 이 둥근 조명은 두 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예보에 따라 흰색, 주황색 또는 파란색의 조합으로 점등됩니다. 다양한 의미에 대해 알아보고 그 광경을 제대로 감상하세요. 예를 들어, 조명 위쪽이 흰색이고 아래쪽이 파란색이면 다음 날은 맑다가 오후에 비가 올 것이라는 뜻입니다.
밤의 쓰텐카쿠(Tsutenkaku by Night)-빛바랜 복고 오사카의 영광
츠텐카쿠(通天閣)는 말 그대로 "하늘에 닿는 탑"이라는 뜻입니다. 4층과 5층에 있는 전망대에서 오사카의 전경을 감상해 보세요! 이름과는 달리 츠텐카쿠의 높이는 103미터로 오사카 같은 도시에서 보기 드문 높이입니다. 오사카에는 다른 전망대도 있지만, 오사카 어메이징 패스를 소지하고 있다면 이곳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니 레트로한 오사카 남부 신세카이를 여행하는 동안 들러보는 것도 좋습니다.
타워에 들어가기 전에 타워 동쪽에 있는 커다란 8면 시계를 꼭 찾아보세요. 화려할 뿐만 아니라 시시각각 색이 바뀌는 이 시계는 일본에서 가장 크다고 합니다!
츠텐카쿠의 또 다른 비밀은 탑의 포탑에 있는 네온 일기 예보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일본인의 마음에서 나온 창의적인 작품입니다. 네온 포탑에는 다음날의 날씨와 그 변화를 나타내는 3가지 색상이 조합되어 있습니다! 맑은 날은 흰색, 비오는 날은 파란색, 흐린 날은 주황색입니다.
1912년에 지어진 원래의 타워는 실제로 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높은 건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지어졌습니다. 에펠탑과 개선문을 모티브로 한 일본 특유의 디자인도 특징입니다. 제2차 세계대전이 발발하자 이 타워는 전쟁에 사용될 강철을 위해 철거되었습니다. 현재 신세카이에 서 있는 타워는 1956년 지역 주민들이 원래 타워에 대한 사랑의 상징으로 세운 것입니다. 새로운 타워는 여전히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얼굴'을 가지고 있으며, 정확히 말하면 타워 건물에 8개의 다른 '얼굴'이 있습니다.
츠켄카쿠 도리에서 오셨다면 길거리 곳곳에 있는 귀가 긴 빌리켄 동상을 보셨을 겁니다. 아마도 가장 인기 있는 빌리켄- 행운의 신 동상은 츠텐카쿠에 있는 것으로, 5층에서 방문객에게 미소를 지으며 앉아 있습니다. 빌리켄의 발바닥을 문지르며 빌리켄에게 소원을 비는 것을 잊지 마세요! 나중에 다시 만나고 싶다는 소원이 이루어질지 누가 알겠습니까?
▶신세카이(Shinsekai)지역- 쇼핑&다이닝
신세카이는 '신세계'라는 뜻이지만 오사카에서 가장 오래되고 복고적인 지역 중 하나입니다. 관광객이 늘면서 예전보다 훨씬 덜 지저분해졌지만, 여전히 전후의 복고풍 매력이 곳곳에 남아 있습니다.
신세카이는 오사카에서 가장 불결하고 '위험한' 동네 중 하나로 여겨졌지만, 일본 기준의 '위험'은 전 세계 도시의 다른 비슷한 동네와 비교했을 때 일반적으로 미미한 수준입니다. 제2차 세계대전 이전에 개발되었다가 그 후 수십 년 동안 방치된 이곳에는 복고풍의 시끌벅적한 식당과 다이브 바, 그리고 우연히 발견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깜짝 놀랄 만한 장소가 모여 있습니다.
신세카이의 중심은 에펠탑과 매우 흡사한 츠텐카쿠 타워입니다. 신세카이의 북쪽 절반이 파리를 모델로 삼았다는 점을 감안하면 놀랄 일도 아닙니다. 높이가 약 100m로 아베노 하루카스 전망대처럼 멋진 경치를 볼 수는 없지만, 아래 동네를 바라보기에는 좋은 곳입니다.
요리 측면에서 이 지역은 쿠시카츠 식당으로 가장 유명합니다. 쿠시카츠는 달콤한 돈가스 소스에 찍어 먹는 튀긴 꼬치 요리를 말합니다. 쿠시카츠에는 고기, 야채, 치즈, 과일 등 무엇이든 넣을 수 있습니다. 늦은 밤 파티를 즐긴 후 또는 하루 중 어느 때라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뜨겁고 기름진 음식입니다. 쿠시카츠 체인점인 다루마가 이곳에 본사를 두고 있지만 텐구 같은 다른 훌륭한 레스토랑도 많이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신세카이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하면서 이 지역에는 적지 않은 젠트리피케이션(슬럼가의) 고급주택화)이 일어났습니다. 그 결과 예전보다 훨씬 덜 지저분해졌으며, 이 지역에서는 옛날의 복고풍 매력을 즐기려는 외지인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오사카에서 정말 색다른 동네를 기대했다면 실망하실 수도 있지만, 여전히 즐길 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Abeno Harukas(아베노하루카스) - 전망대가 있는 일본에서 가장 높은 마천루
높이 300미터에 달하는 오사카의 아베노 하루카스(あべのハルカス)는 일본에서 가장 높은 마천루입니다. 긴테쓰 오사카 아베노바시 역 위에 세워진 이 건물은 JR 덴노지 역 건너편에 위치해 있어 편리합니다. 백화점, 미술관, 호텔, 전망대 등이 있습니다.
전망대는 '하루카스 300'이라고 불리며 건물의 최상층 3개 층(58~60층)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16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갈 수 있습니다. 사방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60층에서는 오사카의 360도 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58층에는 나무 데크와 카페가 있는 매력적인 디자인의 내부 코트가 있습니다. 기념품 가게와 전망 좋은 화장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베노 하루카스 긴테츠 백화점은 일본에서 가장 큰 백화점입니다. 10만 평방미터가 넘는 매장 공간에 타워와 윙의 두 개 건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타워 건물에는 다양한 해외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2개 층은 인테리어 및 가구 전용 매장, 지하 2층은 식품 매장, 3개 층은 레스토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예술과 기능성을 결합하여 미학적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윙 건물에는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솔라하' 브랜드로 판매되는 매장이 있습니다. 스포츠 및 여행 용품과 어린이 서점도 있습니다. 두 건물은 특정 층에서 통로 또는 짧은 에스컬레이터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아베노 하루카스 미술관은 전망대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옆 16층에 있습니다. 이 미술관에는 영구 소장품이 없으며 주로 서양 미술과 불교 미술을 중심으로 몇 달에 한 번씩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같은 층에 있는 정원 테라스는 앉아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녹지 공간을 제공합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테라스는 건물 한쪽(오사카 중심부)을 내려다볼 수 있지만, 60층에서 바라보는 전망만큼 웅장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아베노 하루카스 긴테츠 백화점의 날개 건물에는 옥상 광장이 있습니다. 메인 타워 10층에서 접근할 수 있는 이 광장에는 작은 채소밭과 작은 신사가 있습니다. 옥상 광장에서는 아베노 하루카스의 메인 타워를 가까이서 볼 수도 있습니다.
이용 시간 및 요금
전망대 시간 9:00 ~ 22:00
휴무일 휴무일 없음
입장료 1500엔 온라인 티켓 구매
아베노 하루카스 미술관
개관 시간 10:00~20:00(월요일, 주말, 공휴일은 18:00까지) 폐관 30분 전 입장 종료
휴관일 일부 월요일, 연말연시, 전시 사이 휴관
입장료 전시회에 따라 다름
백화점
영업 시간 10:00~20:00(레스토랑은 23:00까지)
휴무일 휴무일 없음
▶수미요시 타이샤/신토신사(Sumiyoshi Taisha/Shinto shrine) - 모든 스미요시 신사의 총본사(일출 신사(오전 6시)
오사카의 스미요시 타이샤(住吉大社, "스미요시 대신사")는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신사 중 하나입니다. 불교가 전래되기 전인 3세기에 세워진 이 신사는 아시아 본토의 영향을 받지 않은 스미요시즈쿠리라는 독특한 신사 건축 양식을 선보입니다. 다른 두 개의 신사 건축 양식도 순수 일본 건축 양식으로 간주됩니다: 이세 신사에서 볼 수 있는 신메이즈쿠리와 이즈모 타이샤에서 볼 수 있는 타이샤즈쿠리입니다.
스미요시즈쿠리는 두 개의 갈래로 갈라진 마감재(치기)와 다섯 개의 수평 빌렛(가쓰오기)으로 장식된 직선 지붕(후기 세기에 일반적으로 지어진 곡선 지붕과는 대조적)이 특징입니다. 또한 스미요시즈쿠리 양식으로 지어진 건물은 박공 아래에 입구가 있고 울타리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스미요시 타이샤는 일본 전역에 있는 2,000개가 넘는 스미요시 신사 중 가장 유명하고 주요한 신사입니다. 스미요시 신사는 바다에서 여행자, 어부, 선원을 보호하는 카미(신도 신)를 모시는 곳입니다. 따라서 신사는 보통 항구 근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오사카 스미요시 타이샤에는 4개의 메인 홀이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처음 세 개는 서쪽을 향해 일직선으로 배치되어 있고, 네 번째 홀은 세 번째 홀 바로 옆에 서 있습니다. 나라 시대(710~794년) 전후에 지어진 신사는 대부분 남쪽을 향하고 있는데, 이는 중국의 풍수지리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일본에서는 거의 볼 수 없는 신사 건물 배치입니다.
경내 입구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소리하시 다리는 연못 위에 독특하게 높은 아치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하츠모데(새해 첫 신사 참배) 기간 동안 스미요시 타이샤는 일본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신사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이 신사는 새벽 일출의 장관이 띄어난 장소로도 알려져있습니다.
오사카 외곽 지구
오사카에서의 3일차에는 오사카 중심부를 벗어나 주변 지역 중 한 곳을 둘러보는 것이 좋습니다. 엑스포 시티/반파쿠 공원 지역을 포함하여 도심 외곽에서 가장 보람 있는 명소는 도시 북쪽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북부 오사카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 나라는 오사카에서 급행열차로 약 50분 거리에 있습니다. 오사카에서 당일치기로 나라를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나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라 여행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오사카 지구 지도
명소, 맛집, 숙박 시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오사카 지역을 클릭하세요.
Nara(나라) 여행 정보
나라(奈良市)는 일본 나라현의 주도입니다. 2022년 기준, 세계 인구 조사에 따르면 나라현의 인구는 367,353명으로 나라현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혼슈 간사이 지역에서 여섯 번째로 큰 도시로 추정됩니다. 나라는 교토부와 접해 있는 나라현 북부에 위치한 핵심 도시입니다.
나라는 교토로 수도를 옮기기 전인 710년부터 794년까지 나라 시대 일본의 수도였으며 천황의 자리였습니다. 나라에는 도다이지, 사이다이지, 고후쿠지, 가스가 신사, 간고지, 야쿠시지, 도쇼다이지, 헤이조궁 등 8개의 절, 신사, 유적이 있으며, 특히 Kasugayama Primeval Forest(가스가야마 원시림)과 함께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고대 나라 역사 유적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방문의 하이라이트는 수많은 오래된 건물이 늘어선 매력적인 거리를 거닐며 인근 Mount Mikasayama(미카사야마 산)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그림처럼 완벽한 배경을 감상하는 것입니다. 작은 마을의 분위기를 그대로 간직한 이 도시는 문화 여행지로도 유명하며 조각 목각 인형(Nara-ningyo), 칠기(Nara-shikki), 부채(Nara-Uchiwa), 도자기(Akahada-yaki)로 유명한 일본 최고의 공예품 중심지 중 한 곳입니다.
1. 도시 정보
1) 기후
여름이 오기 전 6월에 쯔유라고 하는 장마가 집중되어 있고 여름은 무척 덥고 습해 여행을 피하는 것이 좋다. 겨울의 날씨는 온화하고 쾌청해 여름보다 외부활동하기 좋다. 여름 6월에서 8월까지만 피하면 일 년 내내 활동하기 불편함이 없다.
10월 나날씨
평균 최고(C/F): 22/72
평균 최저(C/F): 12/54
10월은 일 년 중 가장 좋은 날씨 중 하나입니다. 낮에는 맑고 따뜻하며 저녁에는 서늘합니다. 여행하기 참 편한 계절입니다. 10~11월에는 선선한 바람과 함께 단풍을 즐기며 여행할 수 있다.
2) 언어
일본에서 사용하는 언어는 일본어 하나이다.
3) 시차
일본 전국은 우리나라와 시간대가 동일하다.
4) 10월 축제
1, 나라 사슴 뿔 자르기 행사(Nara Deer Antler-Cutting Ceremony)
장소: Rokuen Arena 시기: 2023년 10월 초~중순 입장료: 1,000엔
가을 번식기에는 나라 공원의 숫 사슴이 매우 공격적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나라의 주민과 방문객 모두에게 요금을 부과하고 뿔로 그들을 맞대고 붙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나무 껍질이나 건물 벽 표면에 뿔을 문지르고 긁음으로써 공원의 나무와 재산에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부상자 수를 줄이기 위해 나라 행정관은 1671년에 Shika no Tsunokiri(시카노 쓰노키리(사슴 뿔 자르기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2, Cosmos at the Fujiwara Palace Ruins (후지와라 궁터의 코스모스 축제)-유명한 유적지의 가을 색
장소: Fujiwara Palace Ruins 시기: 2023년 10월 초 ~ 10월 말 입장료: 무료
나라의 후지와라 궁전 유적지에서는 일년 내내 다양한 꽃 행사가 열립니다. 봄에는 알록달록한 노란색 유채꽃, 7월 하순~8월 중순에는 아름다운 연꽃, 10월에는 온통 분홍빛 코스모스가 정원을 가득 채웁니다. 특히 코스모스는 경내를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그야말로 장관입니다.
3, Cosmos at Hannyaji Temple(한야지의 코스모스 축제)
장소: 나라 한야지 절 시기: 2023년 10월 중순 ~ 11월 중순 입장료: 500엔
나라 한야지는 코스모스 사찰로 불리는데, 그도 그럴 것이 이곳에는 약 15만 송이의 코스모스가 30가지 종류에 걸쳐 피어 있습니다. 개화 시기는 10월 첫째 주부터 11월 중순까지가 가장 좋지만, 공식 홈페이지에 계절별 꽃 정보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으니 블로그를 확인하면 코스모스가 가장 아름다운 시기를 알 수 있습니다.
5) 특산물
목각 인형(Nara-ningyo), 칠기(Nara-shikki), 부채(Nara-Uchiwa), 도자기(Akahada-yaki)로 유명한 일본 최고의 공예품 중심지 중 한 곳입니다..
2. 여행 정보
1) 여행 최적기
봄과 가을이 여행의 최적기다. 나라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두 시기는 10월/11월(가을)과 3월/4월/5월(봄) 입니다 . 나라는 온난한 기후를 가지고 있어 연중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습니다. 나라의 여름(6월/7월/8월)은 덥고 습한 경향이 있습니다.
2) 주요 관광지
· 공원·정원
Nara Park(나라 사 공원)
· 신사. 절
Kasuga Taisha shrine(가스가 타이샤 신사), Todai-ji Temple (도다이지 절)
· 문화 공간
큰 신사, 풍부한 야생 사슴
· 자연물(산지)
약사사에서 볼 수 있는 약사삼존상과 나라 도쇼다이지사의 간진상, 고류지 절의 보물 중 하나인 미륵보살의 목조불상
· 전망
Mount Wakakusayama(와카쿠사야마 산 선셋)
3) 쇼핑 정보
긴테츠 나라 역과 산조 도리 사이를 남북으로 가로지르는 Nara Higashimuki Shopping Arcade는 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 아케이드 중 하나입니다. 걷기 좋은 이 쇼핑 거리를 거닐다 보면 맛있는 라멘 가게를 비롯해 현지 음식을 파는 레스토랑과 기념품을 파는 여러 상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820피트 길이의 나라 히가시무키 거리는 지붕이 덮여 있어 비가 오는 날에는 나라에서 최고의 쇼핑 장소가 됩니다. 이 활기찬 아케이드는 상징적인 나라 공원과 고후쿠지 등 나라 최고의 관광지와도 가까워 쇼핑 후 관광도 즐길 수 있습니다.
Aeon Mall Kashihara 는 긴키 지역에서 가장 큰 쇼핑몰 중 하나입니다. 패션, 화장품부터 전자제품까지 모든 것을 판매하는 200여 개의 매장과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는 넓은 푸드코트가 있습니다. 이 거대한 쇼핑 단지에는 이온 스타일이라는 세계적 수준의 슈퍼마켓, 9개 스크린과 1630석 규모의 영화관, 미용실도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이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4) 음식 정보
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향토 요리는 절임의 종류인 Narazuke(나라즈케)입니다.
5) 치안 상태
일본 내에서도 치안상태가 아주 좋은 편입니다.
6) 관광 안내소
Nara City Tourist Information Center
Nara Visitor Center (Nara Pref.Tourist Information Center)
3. 관광지 정보
Nara(나라) 완벽한 나라 당일치기 여행의 볼거리
나라에서 하루는 도시를 둘러보기에 충분한 시간이지만, 수많은 사원, 신사, 정원과 수백 마리의 사슴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아침 일찍 도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도시는 상당히 작고 아담하지만 나라 여행 일정의 대부분은 나라 공원 안팎에서 보내게 됩니다. 시내 중심가에 있는 대부분의 상점은 이른 아침부터 문을 열지 않으므로 나라에 도착하면 바로 나라 공원으로 향하세요. 나라 공원 입구는 나라 JR 역에서 도보로 약 15분, 긴테쓰 나라 역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오사카에서 나라로 가는 방법
오사카 JR 역에서 나라까지 직행 열차가 매시간 여러 대 있습니다 . JR 야마토지 쾌속 서비스를 이용하면 1시간도 채 걸리지 않으며 나라 JR 역에 정차합니다. 이로 인해 오사카 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나라 당일치기 여행을 쉽게 떠날 수 있습니다 .
고쿠후지 사원(Kokufu-ji Temple)
나라 공원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광경 중 하나는 고쿠후지 사원 단지 입니다 . 웅장한 5층탑이 우세한 고쿠후지 단지는 8세기에 지어진 수많은 웅장한 건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오층탑과 함께 사찰의 두 홀인 동 금당 과 북 팔각당이 일본의 국보로 지정되었습니다. 고후쿠지 단지 에서 가장 중요한 건물은 중앙 금당 입니다 . 2018년에 완전히 복원되어 다시 문을 연 Central Golden Hall에는 국보로도 지정된 신성한 불교 아이콘 컬렉션이 있습니다. 중앙 금당 옆에는 고후쿠지 국보 박물관 이 있으며 일본에서 가장 중요한 불상 중 하나인 머리 3개와 팔 6개를 가진 아슈라 (Ashura)동상을 포함하여 환상적인 불교 예술 컬렉션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시간: 오전 9시 - 오후 5시
요금: 중앙 홀: 500엔 | 국보관: 700엔 | 동관 300엔 | 국보관·동관 통합권 900엔
나라 공원(Nara Park)
고후쿠지 절에서 동쪽으로 계속 가다가 오층탑을 지나 나라공원으로 들어갑니다.
이 지점에서 나라에서 길들여진 1300마리의 시카 사슴을 처음 만나게 될 것입니다. 신성한 신도의 전령으로 여겨지는 나라에서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는 도시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사슴에게 먹이를 주는 것입니다.
공식적으로 국보로 지정된 나라 사슴을 죽이면 한때는 사형에 처할 수 있었습니다. 나라 당일치기 여행의 대부분을 나라 공원의 사랑스러운 사슴과 함께 보낼 수 있습니다. 나라 공원 곳곳에는 일본어로 '시카 센베이'(shika senbei)라고 불리는 사슴 과자를 파는 노점이 있어 식욕을 멈추지 않는 사슴에게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 사슴 과자 한 팩은 200엔입니다.
한 팩을 구입한 후에는 가능한 한 눈에 띄지 않게 조심하는 것이 요령입니다. 대부분의 사슴은 정중하게 먹이를 달라는 듯 고개를 숙이는 법을 배웠지만, 손에 과자 한 팩을 들고 있는 사슴을 발견하면 재빨리 창밖으로 나가면 배고픈 사슴들이 주위를 맴돌게 될 것입니다. 가방이나 안전한 주머니에 크래커를 숨기고 한 번에 하나씩 꺼내세요. 사슴에게 크래커 이외의 다른 먹이를 주지 마시고, 쓰레기는 제대로 처리할 수 있을 때까지 잘 보관하세요. 최근 관광객이 버린 플라스틱을 먹고 죽는 나라 사슴이 다수 발생했다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도다이지(Todai-ji Temple)
다음으로 공원을 걸어서 도다이지의 인상적인 난다이몬 게이트(Nandaimon Gate)를 통과하세요. 문 입구 양쪽에 서 있는 두 개의 거대한 수호신을 감상한 후 도다이지 본관으로 계속 이동하세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이자 일본에서 가장 성스러운 곳 중 하나인 도다이지 절은 752년에 지어졌습니다. 도다이지의 주요 명소는 다이부쓰덴(Daibutsuden) 또는 대불전이라고 불리는 거대한 본당입니다. 현재의 다이부쓰덴은 1692년에 지어졌으며, 원래보다 작지만 1998년까지만 해도 세계에서 가장 큰 목조 건물이었습니다.
다이부쓰덴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청동 불상인 다이부쓰가 모셔져 있습니다. 높이가 거의 15미터에 달하는 이 불상의 무게는 무려 500톤에 달합니다. 사원의 기둥 중 하나 밑에는 부처님의 콧구멍으로 알려진 작은 사각형 구멍이 있습니다. 이 구멍을 통과하면 다음 생에 깨달음을 얻을 수 있다고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시간: 오전 7:30 - 오후 5:30
입장료: ¥600
기타하라 소바에서 점심 식사(Kitahara Soba)
도다이지 후에는 점심 시간입니다. 나라는 식사를 하기에 좋은 곳이며 나라 공원 안팎에 훌륭한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도다이지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기타하라 소바가 최고입니다.
기타하라 소바는 작고 가정적인 분위기의 레스토랑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기타하라 소바는 맛있고 합리적인 가격의 냉온 소바 요리를 전문으로 합니다. 도착했을 때 줄이 길면 무료 테이블을 기다릴 가치가 있습니다.
영업시간: 오전 11.00 - 오후 4.00 (화요일 휴무)
위치: Map
이스이엔과 요시키엔 정원 산책하기(Isuien and Yoshikien Gardens)
기타하라 소바에서 단 2분 거리에 나라에서 가장 훌륭한 일본 정원 두 곳이 있습니다. 이수이엔 정원과 요시키엔 정원은 나란히 자리하고 있으며 도다이지 절이 배경으로 보입니다. 두 정원 모두 아름답게 가꾸고 관리하고 있으며 나라 한가운데에 있는 멋진 안식처입니다.
이스이엔 정원은 앞쪽과 뒤쪽 정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은 앞 정원에는 큰 연못이 있습니다. 연못이 내려다보이는 Restaurant Sanshu는 17세기 전통 찻집 안에 자리 잡고 있으며 전통 식사와 녹차를 제공합니다. 뒤쪽 정원에는 한적한 장소로 이어지는 징검다리가 있는 더 큰 호수가 있으며, 정원 맨 끝에는 붉은색 이나리(Inari) 신사가 있습니다. 정원 입구 앞에는 아시아 각지의 귀중한 골동품 예술품이 전시된 작은 미술관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3000년이 넘은 작품도 있습니다.
옆에 있는 Yoshikien정원은 규모가 더 크며 해외 방문객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Yoshikien은 나란히 앉아 있는 3개의 독특한 정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큰 집이 연못 정원의 경사지고 다채로운 풍경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모스 가든은 전형적인 찻집 앞에 있는 짙은 이끼로 덮인 잔디밭에서 그 이름을 따왔습니다. 요시키엔 뒤편에 있는 다도 정원은 앉아서 휴식을 취하기에 놀랍도록 고요한 곳입니다.
이스이엔엔 정원
시간: 오전 9:30 - 오후 4:30
입장료: ¥900
요시키엔 정원
시간: 오전 9.00 - 오후 5.00
입장료: 250엔 / 외국인 관광객 무료(신분증 제시 필요)
가스가 타이샤에서 등불 구경하기( Kasuga Taisha)
다음으로 나라 공원으로 돌아와 등불이 늘어선 길을 따라 나라에서 가장 신성한 신사인 Kasuga Taisha로 걸어갑니다.8세기에 지어진 가스가 타이샤는 일본 수도였던 나라 시대에 일본에서 가장 강력한 가문 중 하나였던 Fujiwara 가문을 위한 신사입니다. 또한 이곳에는 나라 도시를 보호한다고 전해지는 다케미카즈치(Takemikazuchi)를 비롯한 여러 신들이 모셔져 있습니다.
카스가 원시림 아래에 자리한 카스가 타이샤는 선명한 주홍빛으로 가득한 또 다른 대형 사원 단지로, 여러 개의 중요한 홀과 신사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단지 중심부에는 신사 건물에 매달려 있는 금등과 청동등으로 유명한 내부 성역이 있습니다. 참배객이 기증한 이 등불은 만도로 축제 기간 동안 일 년에 단 두 번만 켜집니다.
가스가 타이샤
사원 단지: 오전 6:30 - 오후 5:00 | 내부 성역: 오전 8.30 - 오후 4.00
내부 성소 입장료: 500엔
와카쿠사야마 산에서 석양 감상하기(Sunset from Mount Wakakusayama)
아직 시간이 남았거나 시내에서 하룻밤을 묵는다면 도시 전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와카쿠사야마 산 정상까지 산책하는 것으로 나라 당일 여행을 마무리하세요.
카쿠사야마 산에는 두 개의 산책로가 있으며, 꼭 정상까지 오르지 않더라도 나라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가파른 오르막길이지만 산 전체가 풀로 덮여 있고 여러 개의 계단과 관리하기 쉬운 길이 정상까지 이어집니다. 가장 멋진 경치를 보려면 늦은 오후에 도착하면 운이 좋으면 멋진 일몰을 배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나라 당일 여행을 마무리하기에 이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을 것입니다.
와카쿠사야마 산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입장 가능, 12월 중순부터 3월까지 휴무
입장료료: ¥150
Japan Popular Dishes(일본 인기 요리)
일본 요리는 다양한 요리와 지역 특산품을 제공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일본 요리 몇 가지를 아래에 소개합니다. 쌀 요리, 해산물 요리, 면 요리, 전골 요리, 고기 요리, 콩 요리, 요쇼쿠 요리 및 기타 요리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일부 요리는 여러 카테고리에 속할 수 있지만 한 번만 나열되어 있습니다.
Rice dishes(밥 요리)
2000년 이상 동안 쌀은 일본 요리에서 가장 중요한 음식이었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식습관의 변화와 쌀 소비의 점진적인 감소에도 불구하고 쌀은 오늘날 일본에서 가장 중요한 재료 중 하나입니다.
Cooked rice
Sushi
Donburi
Rice balls (onigiri)
Kare Raisu (curry rice)
Fried rice (chahan)
Chazuke
Kayu
Seafood dishes
일본 요리에는 바다, 바다, 호수 및 강의 수백 가지 다양한 생선, 조개류 및 기타 해산물이 사용됩니다. 그들은 날 것, 건조, 삶은 것, 구이, 튀김 또는 찐 것과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되고 먹습니다.
Sashimi
Yakizakana
Unagi
Noodle dishes
일본에는 다양한 전통 일본 국수 요리와 일본에 소개되어 일본화 된 일부 요리가 있습니다. 국수 요리는 일본에서 매우 인기가 있으며 계절에 따라 뜨겁거나 차갑게 제공됩니다. 누들 레스토랑과 포장마차는 어디에나 있으며, 기차 플랫폼에서 누들 포장마차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Soba
소바는 메밀가루 또는 메밀가루와 밀가루를 섞어 만든 일본 고유의 국수입니다. 소바는 스파게티만큼 두껍고 뜨겁거나 차갑게 제공되며 다양한 토핑과 함께 제공됩니다.
Udon
Somen
Ramen
라멘은 국물에 다양한 토핑을 얹어 먹는 중국식 국수입니다. 라멘은 원래 중국에서 도입되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본화 된 많은 인기 요리 중 하나입니다.
Hot pot dishes(전골요리)
나베 또는 전골 요리는 보통 테이블에서 냄비에 넣어 조리합니다. 부추(네기), 하쿠사이(배추) 등의 채소, 다양한 버섯, 해산물 및/또는 육류가 주로 사용됩니다. 지역과 개인에 따라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특히 추운 겨울철에 인기가 높습니다. 특별한 나베 요리도 있습니다:
Oden
Sukiyaki
Shabu Shabu
Chanko Nabe
Meat dishes(고기요리)
일본에서 고기를 대량으로 먹기 시작한 것은 19세기 후반부터입니다. 오늘날에는 다양한 인기 일본식 고기 요리가 존재합니다.
Yakitori
Tonkatsu
Yakiniku
Nikujaga
Teppanyaki
Soybean dishes(콩 요리)
두부, 낫토, 된장 및 기타 일본 요리의 많은 중요한 재료는 콩으로 만들어집니다. 다음은 가장 인기 있는 콩을 이용한 요리입니다:
Miso soup
Hiyayakko
Yudofu
Agedashidofu
Yoshoku dishes(요쇼쿠 요리)
수세기에 걸쳐 수많은 서양 요리가 일본에 소개되었습니다. 그 중 많은 요리가 완전히 일본화되어 요쇼쿠 요리("서양 음식"이라는 뜻)라고 불립니다. 가장 인기 있는 요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Korokke
Omuraisu
Hayashi Raisu
Hambagu
Other dishes(기타 요리)
Bento
Tempura
Okonomiyaki
Monjayaki
Gyoza
Chawanmushi
Pickles
Sweets
일본 전통 과자(와가시)는 일반적으로 녹차 한 잔과 함께 즐기며 다양한 모양, 맛,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재료는 달콤한 팥앙금입니다.
'Plan ' 카테고리의 다른 글
Kobo & Osaka & Nara 최고의 향토 요리 (0) | 2023.08.04 |
---|---|
Kyoto & Nagoya 최고의 향토 요리 (0) | 2023.08.02 |
Japan(Kyoto-Nagoya) Trip [10/4/2023~10/18/2023/14박15일] (0) | 2023.07.29 |
Japan Popular Dishes(일본 인기 요리)[10/4/2023~10/18/2023/14박15일] (0) | 2023.06.17 |
Costa Rica Trip[3/29~4/12/2023/14박15일] (0) | 2023.03.06 |